주말에 작업이 풀로찰때 뒤늦게 접수하여 빨리오라하는 고객이라하는사람들이있습니다
오늘방문안하면 해지한다는등 별 소리를다하죠 약정내 해지는 위약금있기에 정작해지는 못하면서말입니다. 콜센터에서 한창작업중일때 콜이옵니다. 위내용을말하며 반협박적으로말하며 가셔야한다. 지금 뒤에바로있는고객님은 2틀이나기다리면서 서비스받으시는데 해지라는 반협박적인 말로 2분전에 접수한사람이 먼저서비스받는다는건 도리가아닐뿐더러 자기주위적사상을가진사람으로 더욱 가기싫어지더군요 그래도 내밥줄이고 가정에 따순밥먹기위해하는일이죠 참 제직업에 고치는것이좋고 사람상대하는것도 재밌는일이라 9년째하고있지만ㅎ 저럴땐정말 정내미 뚝뚝떨어지고 힘들더군요 흠~
어째든 그진상님은 젤늦은시간에 서비스해드리고있죠 욱긴건 그리말하고 전화먼저하니 집이아니라고ㅎ 나중에오라고 참 속으로별욕다해주고싶지만 감정노동자라ㅎ 속으로만욕하고 말았네요ㅎ 서비스직이신분들 화이팅하시자고요~~
비오는데~ 감전&미끄럼 조심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