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R마루 16.06.23 22:54 답글 신고
    린번 진짜쓰네
  • 레벨 대위 3 안구정화 16.06.23 23:04 답글 신고
    렉스턴은,노블리스가좋아요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6.06.23 23:05 답글 신고
    그동안 제가 알던 정보하곤 다르네요.정말 이렇게 나온다면...렉스턴은 쏘렌토 싼타페급 맞구요. 절대적으로 모하비급이 될수가 없네요. 한마디로 폭망. 그리고 출시 가격이 모하비급을 넘보게되면 절대 폭망 맞읍니다. 차급을 쌍용 스스로 싼타페 쏘렌토급으로 인정햇다면 가격또한 그급에 맞춰서 출시 해야겟지요. 차급을 낮추면서 가격까지 낮춰서 출시한다면 당연 모하비 판매량을 앞서겟지만, 싼타페 쏘렌토 판매량은 절대 넘볼수 없을뿐더러 Y400은 앞으로 모하비급을(그랜져는 제네시스급이라 우기는 꼴) 논해서는 안되겟지요. 어떻게보면 싼타페급이랑 모하비급 중간 사이를 공략한거 같네요. 결과적으론 y400이 주는 이미지는 쌍용을 대표하는 플래그쉽 급이 아닌 덩치만 큰 보급형 SUV라는거.... 정말 아쉽게됫어요. 다른 한편으론 국내에는 3천씨급 디젤로 수출용은 2.2랑 2.0가솔린으로 출시할 가능성. 암튼 조만간에 각 자동차 언론사에서 y400은 싼타페급이라는 기사로 도배되겟네요. ㅋ
  • 레벨 중령 1 여자진구 16.06.24 07:02 답글 신고
    쌍용이 3000디젤을 생산유지할 능력이 안되죠 이전 뭐 개발한걸 유로6 맞춰서 3200짜리 쓴다쳐도 별 수요도 없는 3000디젤을 겨우 내수를 위해 규모의경제도 안되는데 유지가 가능하리라 보십니까
    쌍용 파워트레인은 확실히 후달려요 그냥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차로 근근히 유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 레벨 소령 2 위치추적기의발 16.06.23 23:16 답글 신고
    Y400은 렉스턴 후속도 아닐 뿐더러
    초대형 SUV
    즉,모하비 보다 윗급으로 생각 해서 개발 한거고 엔진은 린번터보와 3천찌찌 디제루 들어 간다고 송영한 본부장이 페루선적 간담회때 말 했었습니다

    렉스턴 후속은 별개

    참고로 저 글은 영국만 해당 할수도 있어요
    영국은 차값도 줫나게 비싸고 2.0 2.2LET 엔진 호응이 좋아 가격 맞추려고 3.0 안 넣을수도 있죠
  • 레벨 중사 3 아아아5353 16.06.23 23:42 답글 신고
    저 기사내용대로 국내도 2.2디젤과 2.0가솔린터보 조합으로 나올겁니다. 3.0디젤엔진을 보유한 회사가 그리 흔하지 않기 때문에... 더군다나 북미시장진출을 목표로 하는 쌍용이기에 더더욱 3.0디젤을 개발할일은 없어보입니다.. 차라리 그돈으로 하이브리드모델이나 전기차에 투자하는게 맞다고봅니다....
  • 레벨 하사 1 머라카노응 16.06.24 09:21 답글 신고
    다운사이징의 추세.
  • 레벨 소장 호떡왕2 16.06.24 17:15 답글 신고
    가격은 옵션 넣고 뭐하면 5000넘는다고 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