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그래프 원문기사 : http://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9842
현대차는 범퍼 빔이 코너 익스텐션과 같은 구조물로 인해 길어지면 보행자 보호 규정을 충족 못 시킬 수도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쉽게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른 제조사들도 현대처럼 범퍼 빔을 짧게 해버리면 됩니다.
크루즈
올란도
sm5
트랙스
sm6
스파크
올 뉴 말리부
인터넷으로 검색만 해봐도 줄줄이 나오는 범퍼레일 사진은 다 무시하는 위대함!!!
업체와 사전에 협의된것인지 아닌지 답변도 없고 뜬금없이 렌터카 분해하면
안되냐고 반문하는 위대함!!
투싼 스몰오버랩 안전도성 포스팅 원문 블로그의 시뮬레이터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ubin1024/220762978068
현대자동차에서는 시뮬레이터도 공개하였으나~~~
버니어켈리퍼스도 아닌 일반 줄자로도 시뮬레이터 결과를 씹어먹는 김한용의 위대함!!!
다른 자동차 기자들에게 디스 당해도 자기갈길 가는 위대함!!!
모터그래프 원문기사 : http://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9842
얘기를 정리해보죠. 현대차는 이번 범퍼 빔(코너 익스텐션) 논란과 관련해 이는 스몰 오버랩 테스트와 거의 관계가 없으며
저속에서 실시하는 범퍼 테스트를 위한 부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내수용 투싼도 미국용과 같은 충돌 테스트 수준을 보인다고 자신 있게 말했습니다.
만약 코너 익스텐션이 정말 그들 말대로 스몰 오버랩과 무관한 것이라면, 그리고 내수용도 미국용과 같은 수준이라면,
예전에 한 것처럼
충돌 테스트를 공개적으로 실시해 차이가 없다는 걸 밝혀주면 좋겠습니다.
의혹제기한 모터그래프가 역으로 현대차보고 충돌테스트 해달라는 위대함!!
아울러 최근에 있던 모터그래프의 답변!!
대체 뭘 어쩌자는건지;;;
냅두면 알아서 점점 작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뢰를 잃으면 다시 돌아오나요...
(지금까지는 먹혔는데 왜 이번건 안 먹히지??? 알바를 풀어야겠다)
아시아인만 죄인
차별하고 차이를 분간 못하시는군요???
쉐보레랑 르노가 우리나라 기업 아니면 국내법 무시해도 되나보죠??
논리도 없고 그저 현대만 까고 싶으면 차라리 결함가지고 까세요..
그리고 메이커 불문 깔껀 까고 칭찬할껀 칭찬해야 정상 아닌가요??
제가 열거해놓은 범퍼레일 사진이 쉐보레하고 르노 깔려고 올려놓은걸까요?
두 회사 모두 국내법을 충족하고 있다는거 뿐입니다!! 현대도 마찬가지구요.
왜 현기만 이중잣대들을 들이미시는지?
안보이지만 누가 막고있는데요? 독일3사에서 어댑티드 크루즈 상용화 하고 국내에 도입 할려고 했는데 누가 막았죠? 그러더니 현기 넣기 시작 하니 풀어주더군요 그리고 또 LED 도 법규 들먹이면 못들어 오는데 LED도 현기 넣어주니 그때 다 들어오구요
아참 차이 차별 말씀하셨는데
그럼 워셔액 말슴해보세요 유럽 북미 다 에탄올 워셔액 들어가고 국내 메탄올 쓰는거 어떻게 말슴 하실건가요?
그리고 당연히 국내에서 자력으로 큰 현기가 쉐보레 르노 보다 욕을 많이 먹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어떻게
쉐보레 르노가 우리나라 기업 입니까?
무슨ㅈ같은논리지?ㅍㅋㅋㅋㅋㅋㅋㅋ
국민들을 생각??
차만 타는 사람이 국민입니까? 저 범퍼빔 왜 짧아진건지 정말 모르시는거죠??
왜 짧은건지 찾아보시고 답변주세요!!!
왜 내수형하고 유럽형이 범버레일이 저리 생겼는지 그거부터 찾아보시고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하아 ㅠㅠ
왜 국내는 메탄올 수출형은 에탄올 인가요? 이것도 차이 인가요? 차별인가요?
범퍼레일은 북미 <> (유럽형 = 내수형) 입니다..
유럽형과 내수형은 보행자안전규정때문에 레일이 짧아졌습니다.
보행자 안전규정이 느슨한 북미형과는 다릅니다.
유럽형을 왜 들먹이는지 이해가 가나요??
규정때문에 다른걸 차이라 하지 차별이라 합니까??
차별하고 차이의 뜻 모르시겠나요??
그럼 유럽사람들도 차별받고 있는겁니까??
"범퍼 빔 더 넣어주는게 법에 걸리나요? 넣어줄수 있잖아요 안그래요?"
윗글이 스라바리님 글중 일부입니다.
범퍼빔 더 길어지면 걸립니다. 대한민국하고 유럽규정에 안맞습니다!!
됐죠??
"국민들을 생각한다면? 대부분 그렇죠 님처럼 법을 바꾸라고 하시죠 대부분 그런데 그법을 막고있는데"
윗글도 스라바리님 글중 일부입니다.
국민들을 생각한다라~~~ 보행자는 국민도 아닌가 봅니다 +_+?
내 차만 소중하고 보행자는 안중요한가봐요??? 허허허;;; 인사사고 내시면 큰일날 분이시네요;;
차 없을땐 님도 보행자입니다!!
그리고 제가 언제 법 바꾸라 했나요 ㅡ_ㅡ?? 제글에 법 바꾸라는 글 찾아도 없는데요??
"대부분 그런 법을 막고 있다???" 유럽사람들은 호구라서 내수형과 동일한가요??
메탄올이고 에탄올이고 그건 깔테면 까시구요.. 왜 자꾸 동문서답이신지여??
답변 기다리도록 하죠!!
그리고 찾아보고 좀 오라니깐 찾아보지도 않으셨나봐요???
제가 사진 올려놓은거 보면 다 레일이 짧죠???
법 모르세요??? 저 차들도 다 보행자규정 통과하기 위해 저리 해놓은겁니다!!
국내규제와 더 나아가 유럽 규제도 맞추기 쉽겠죠??
그런거 없으면 쟈들도 왜 귀찮게 저리 해놓을까요??
쪼기~~~ 위에 모터그래프 답변 있네요!! 범퍼빔 달면 보행자안전규정 통과 못한다고 말해주네요!!
현기가 참 대단하죠?? 그쵸?? 보행자 안전규정도 현기가 만들어서
유럽에도 적용시켜서 북미형 범퍼레일도 못달게 하고 말이죠 +_+?
모터그래프도 보행자안전규정 때문에 범퍼레일 차이 인정했습니다. 위에 링크 가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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