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으로부터 약 6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국산 슈퍼카 계보에는 SM7 3.5를 비롯하여
프라이드디젤 라프디젤등등이 장악하고 있었지요
젠쿱은 일단 제외 하겠습니다
기존3.3람다엔진의 싱글 VVT 233마력에서
09년도에 듀얼VVT로 바뀜과 동시에 파워텍 6속
밋션을 매칭시킴으로서 259마력으로 올라
새로운 슈퍼카로 등극하게된
TG330신형6단
어제 매물로 입고되어 잠깐 한바퀴 돌아보니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여전히 잘 나가며 플렛한 토크빨을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하네요
SM735를 비롯해 그당시 핫했던 라프디젤 맵차들을
쩜만들고 아우디A63.0 가솔린까지 잡아버린 티지가
튜닝이네 뭐네 논란도 잠시 있었지만
서울에서도 동일조건 테스트로 역시 울산 문수 데이타가
거짓이 아니란게 확실시 되면서 논란은 종결되었습니다
당시 차주분이셨고 보배 활동도 하셨던 땡피TG 형님
보고싶습니다~
HG는 270마리라
신형330이 구형380과 대등하죠~
덕분에 즐건 눈팅 감사....
구 아식스 300마력짜리를 뒤로 보내는게 압권이었습니다.
슬기역시...
신말부의 달리기성능은 엘텁기준 어느정도인가요??
60 ㄹㄹ에서는 명함도 못내밀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제기억이 잘못됐나요?
노스차는 ㅎㄷㄷ
와이너 형님도 뵌지가 참 오래됐네요
굉장한 이슈를 몰고 왔었는데 땡피님의 TG가 스알텁을 두 대인가 세 대 차로 꺾으면서 그것 또한 굉장한 이슈가 됐었죻ㅎㅎ
타면서 와 이런 쫀득함이 현대차에...밟는대로 쭉~~~~ 나가고.
TG 6단이랑, 포르쉐 981 GTS 가 있길 수도 있는 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