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 이것도 저것도 아닌 국산(짝퉁일제차)sm735오너로써 캐스팅 보트 역할로 한말씀드리자면...
1. 보배에선 제차가 짝퉁이다 머다 오너들 미져러블하게 만들어 놓습니다. 근데 정말 현실로 돌아와 고속도로에 나가면, 깝쭉대고 이기는 시키 한넘두 없습니다.
구S500도 스펙은 대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붙어보면 정말 어이 없습니다.
(아~ 벌써 들립니다 키보드 오너의 함성소리~)
2. 근데 고속도로 가면 지대루 나서는 차는 사브 밖에 없습니다. .
좀더 명확하게 표현하자면, 사브의 스펙도 스펙이지만, 오너들의 자부심이 상당하여 간튠된사람들 많습니다. 이런분들은 꼭 차량튜닝도 동반하지요...
그러니 이기기 힘듭니다.
키보드 오너시건, 일반 오너시건 간에... 도로에서 사브에게 도전장을 내 미실 거면, 사브 오너들도 지지 않는 게임은 안할 것이니, 목숨을 걸고 붙으셔야 이기실 겁니다.
전 비록 사브 오너도 아니고, 꼭사고 싶지도 않지만, 사브 오너들은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너님들 이런 키보드 찌질이들 신경 쓰시지 마시고, 현실에서 개기는 시키들 다 밟아버리면 됩니다.
그리고 하나더, 키보드 오너들을 위한 보너스...
사브의 FF를 일반 FF방식의 볼보, 혼다, 푸조, 등과 비교하기는 알맞지 않습니다..
왜냐면
1. 일반 FF 일제차와는 달리, 서스펜션 구조 및 재질이 상당히 철학적입니다. 알루미늄, 마그네슘 사용으로 현가 하질량을 상당히 낮춰 도로 추종성이 높은 고가의 서쓰 구조를 지나고 있습니다.
2. ReAxe 때문에 일반 FF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한단계 넘었다고 보면 됩니다.
3. 엄청나게 튼튼한 차체 구조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상당히 이상적인 무게 배분과 짧은 오버행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전체적인 발란스부분은 상당한 노하우가 결집되야 되는 부분으로써, 볼보도 아직 쫒아오지 못합니다.
알았죠~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