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IMPPIPE 16.11.10 23:35 답글 신고
    도로요철물을 고속으로 통과할때 진가를 발휘하죠..

    일체형에 비해선 고속코너링은 순정일반 댐퍼비슷한정도로 그저 그렇습니다.
  • 레벨 중위 3 러브유 16.11.11 01:30 답글 신고
    전혀 차이가 없음 차이가 있는데 몸으로


    안느껴짐.... 이건 둘다 타본 경험입니다..
    굳이 돈 쓰실필요가 없어요
  • 레벨 상사 3 MalibuLTD 16.11.11 04:57 답글 신고
    K5타면서 진폭감응형으로 바꿔서탔던 1인입니다...
    차이 거의없습니다. 약간 승차감이 다소 물러진 느낌은 있습니다
    근데 고속에서는 오히려 더 안좋은것 같더군요 롤링이나 피칭이 조금씩 더 생기는 느낌입니다....빛좋은 개살구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