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수위를 차지한 한국지엠은 5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임직원과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직원 등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NO 1 서비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9월 자동차전문 리서치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 위한 결의의 장이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는 '쉐비 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전 임직원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이 결합돼 얻은 결과"라며 "내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호샤 사장은 전국의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엄격한 내부평가를 실시해 49개의 고객 서비스 우수 지역본부와 사업장에 시상했다.
전준상 기자 chunjs@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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