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소위마재훈 16.12.06 16:14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장 대전비안코네리 16.12.06 16:16 답글 신고
    김진태 근황이 궁금합니다...
  • 레벨 대위 3 fsarf45 16.12.06 16:20 답글 신고
    사람들이 관심이 없으니 그런 광고는 하지 않겠지요.

    일단 플랫폼 그대로라는 것은 현대가 미쳐서 부품공용화를 포기한 것이 아닌 이상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원가절감이 중요한 이 시대에 구형 플랫폼을 계속 끌고 가는 것은 절대로 원가절감에 도움이 안되지요. 가능한 한 최대한 모델끼리 플랫폼을 공유해야 원가가 절감됩니다. 쏘나타, K5, K7, 그랜저가 전부 가능한 한 모든 것을 공유해야 전체 원가가 절감되지요.

    쏘나타, K5, K7이 다 신세대로 바뀌었는데 그랜저만 구 플랫폼을 끌고 나가는 것은 절대로 비용 절약에 도움이 안됩니다.
    아슬란이 있기는 하나 이 차는 구 그랜저를 살짝 모양만 바꾼 차이므로 언제 단종될 지 알 수 없을 정도의 운명인 차이고, 그랜저는 이제 막 나와서 앞으로 적어도 5년은 팔아야 할 차이므로 사정이 완전히 다르지요. 아슬란 끝날 때가 되면 구 플랫폼은 다 정리가 되는 것인데 이 그랜저에 그 플랫폼을 남겨 놓는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 레벨 대위 3 fsarf45 16.12.06 16:22 답글 신고
    하체는 기존 그랜저와 달리 탄탄해졌다는 얘기가 많이 들려오는데, 아무래도 대상 연령층을 낮춘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 고객층은 제네시스 G80으로 빠진다는 계산이 들어가 있겠죠.

    연비의 경우 3.0과 디젤이 8단으로 바뀌었는데 6단보다 뭔가 좋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2.4는 6단 그대로라서 연비가 좋아질 여지가 별로 없어 보이는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