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백화점에서 구두 구매 후 문의드렸던 글은 링크로 대신합니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258212/
많은 (?) 분들의 조언에 힘을 얻어 백화점 고객상담실로 전화해 제 요구사항을 전달드렸습니다.
1. 저 한 사람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라고 정중히 사과드리고, 다른 직원 분들께도 제 사과를 전달 부탁드렸습니다.
2. 이번 일로 매장, 백화점 직원분들이 직간접적으로 불이익이 없도록 해주세요. 가정에서는 누군가의 아빠, 엄마이며, 아들, 딸이고, 훌륭한 배우자이니 불이익 없도록 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3. 저는 구두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샀고, 착용 전에 불량을 확인할 수 없었던 점을 고려하여 새 제품으로 교환을 다시 한번 요청드립니다.
결론은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진심어린 충고를 해주신 보배회원께 감사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