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래서 까나요... 미국에는 4세대 10에어백 달아주면서 우리나라에는 2세대 6에어백 달아주고, 미국에는 알루미늄 파츠 쓰면서 우리나라에는 전부 일반 강철로 바꾸고, 수출용은 포스코강 쓰면서 우리나라는 중국제 바오강 쓰는 등 셀수 없는 온갖 차별 뒀으면서 쉐슬람 알바들 동원해서 마치 구국의 자동차 회사인양 자기네들은 양심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게 화나고 빡치니까 욕하는 거죠.
현제 임팔라 수입중인데 판매량 보면 답 나오죠.
임팔라는 북미 대비 싸게 팔적에도 칭찬도있고 욕도 있고.
위의 분이 말하는 4세대 에어백 10개 달아줘도..안되는 현실.
3.6인 경우 R-EPS중에서 가장비싸다는 BELT DRIVE(2.5 DP)방식인데도 안되는현실.
보증을 5년 10만으로 늘려도 안되는 현실.
그냥 수입상태에서 아주 저렴하게 팔아야 그나마 명맥 유지가 가능할듯.,
어차피 환율등은 고려사항이 아니어서 패스.
현 한국지엠의 경우도 수입부품이 상당한것으로 알고 있는데(이건 전세계 지엠 공통)
그리고 맨날 보배에서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 SM6가 토션빔 논란에도 불구하고 아주 잘팔리는 이유는 뭘까요?.
이번 신리부 통보없이 인상 !!
동급 경쟁모델 대비 가격정책
구성요소 빵점 (LT이상 구매유도)
얼마전 쌍욕하는 영맨 등
모든것이 국산화일때랑 원조국가보면
답 나오죠, 말리부 마우스피스
물어서 나오고.. 쉐벌레!!!
임팔라는 북미 대비 싸게 팔적에도 칭찬도있고 욕도 있고.
위의 분이 말하는 4세대 에어백 10개 달아줘도..안되는 현실.
3.6인 경우 R-EPS중에서 가장비싸다는 BELT DRIVE(2.5 DP)방식인데도 안되는현실.
보증을 5년 10만으로 늘려도 안되는 현실.
그냥 수입상태에서 아주 저렴하게 팔아야 그나마 명맥 유지가 가능할듯.,
어차피 환율등은 고려사항이 아니어서 패스.
현 한국지엠의 경우도 수입부품이 상당한것으로 알고 있는데(이건 전세계 지엠 공통)
그리고 맨날 보배에서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 SM6가 토션빔 논란에도 불구하고 아주 잘팔리는 이유는 뭘까요?.
누가보면 미국은 바오강 안쓰는줄.. +_+.
2006년부터 북미GM이 본격적으로 바오산 스틸을 고려했고 실행했었습니다.
상하이 지엠에 이어서 북미 지엠까지. 그게 벌써 10년전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09520
얼마전 트럼프의 대중국 규제에 가장 타격 입을 회사중에 하나가 북미GM이었다는
이유는 철강수입이 상당수중국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해마다 발표하는 GM의 BEST SUPPLIER시상식에서 포스코와 바오산 스틸이 번갈아 가면서 수상하는
이유는 뭘까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025372
중국이냐 포스코냐 이것도 문제이지만..
중요한것은 제조사가 그 규제치를 충족시키는것만
사용하느냐. 아니냐.에 따라 다릅니다.
결론은 품질규정을 빡세게 하느냐 아니냐의 차이.
북미크루즈 10에어백을 장착하고 크루즈 디젤1.6에 SCR에 9단미션 적용시킨 사양.
MSRP기준 3,200만원에 판매한다면(가죽시트도 없는 LT등급)
그래 싸게 수입해서 3,000만원에 판매한다면 이거 과연 한국에서 몇대 팔릴까요?
아마 신형 EQINOX DESEL1.6(어차피 북미사양그대로 수입)도 시판대기중인것 같은데.
국내에서는 안될겁니다.(파워트레인은 현 올란도1.6과 같은 사양)
상품성이고 나발이고를 떠나서 가격경쟁력은 대중차 브랜드에서는 가장중요합니다.
개인적인 생각. 싸고 품질좋은것은 찾기 힘들다.
국내소비자의 취향은 대충 생각해보니 뷰익브랜드의 차량을 수입해서
국내 쉐보레 차량가격으로 판매하라는 그런 바램인듯.
결론 중국이 답이다.
결함 공유하고 노는데 현기알바들이 쉐슬람인척 글올리는게 대다수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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