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즐기는 운전은
고속도로에서 편하게 안정감 있게 부드럽게 중고속 인터벌 또는 항속인데요
산 안가요 ㅠㅠ
지삼칠쿱
아무리 검색해봐도 다들 불안하다고는 하는데
일단 생긴게... 세단과 다르게 꽤 낮은데요
무게중심도 낮을것 같고.
고속 안정성 아우디 a4만도 못하나유?
조금 불안불안 휘청휘청 하나요? 기본기가 안되어 있나요?
아니면 그 안좋다는게 출력대에 비해서 안좋다는건가요?
지삼칠 쿱,
"고속도로에서 편하게 안정감 있게 부드럽게 중고속 인터벌 또는 항속인데요" <- 이 목적에 부합하나요?
200 넘어가면 구형젠쿱보다 불안한거 같습니다
답이 이상하네요
세단은 200 넘어서면 좀 쫄려요
하체가 조금 소프타하다정도?
그래도 세단보다는 안정감있었고 브레이크도 순정에 4p 되어있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성향이긴 하네요
(오래되서 하체가 좀더 헐렁한것도 있을꺼고요)
차체가 하드해서인지 서스펜션에 따라 노면피드백을 통해 느껴지는 안정성이 많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270정도 달려도 불안감은 없는데 그 속도에선 브레이킹은 조심해서 해야 하겠더라구요.
산길 폴악셀로 달릴거 아니면 고속에서 불안하거나 그런거 없어요.
브레이크 4p 2p이니 브레이크고 잘 서죠. 대신 전면은 세라믹패드가 훨 좋아요.
고속 크루즈용이어서 스타일도 좋고 고속 주행용으로 안정적이면서 편해요. 쉬프트 다운은 좀 느려요.
고속은 A4가 좋더군요..
100항속 150항속 200항속 250항속 등등.. 기준을 제시해주세욧~ 글구 제기준이지만..일단 A4하굿 g37쿱 하고는 비교대상이 아닌것 같아욧 A6는 모를까 이미 A4한계 저 너머에서 놀수있는차인뎅..다만 가속질감의
부드러움 느끼는정도등등의 체감의 차이가 있을꺼 같아요 날카롭게 가속하는게 불안한 느낌?부드럽게 쭈우욱 밀어주며 가속하는게 부드러운느낌???후륜 사륜 등등등 그런거라던지(실제 물리적으로는 훨씬안정적이어도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천차만별로 느껴질수있어영)
이단 A4가 낼수있는 성능 영역에서 g37쿱(세단도아니궁)이 불안하다는건 둘다 순정이라는 가정하에..틀린말
같아영..물론 제~~~~~~기준입니닷!
윗분말처럼 둘이 다니는 속도와 가속력이 달라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