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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어린열무 20.12.14 14:13 답글 신고
    1m은 무빵차 찾기어렵죠.
    아 물론e92m3도 마찬가지지만 ㅠ
    E92 m3은 수동찾기가 힘드니...
  • 레벨 병장 stutgart 20.12.14 14:18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저는 운좋게도 무사고 원엠에 엠쓰리 수동까지 잘 구했습니다.

    제대로 관리된 차량 구하기 어려운건 사실인듯 합니다.
  • 레벨 병장 급한이 20.12.14 18:44 답글 신고
    아... 이쁘다....
  • 레벨 병장 stutgart 20.12.14 22:16 답글 신고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신밧드보험 20.12.14 20:07 답글 신고
    1m엔카에서 본거네여
  • 레벨 병장 stutgart 20.12.14 22:16 답글 신고
    그러셨군요.^^ 제 차입니다.
  • 레벨 중령 2 전설의영춘검 20.12.14 21:52 답글 신고
    와.. 부럽습니다. 근데 이론적으로 1m이 언더스티어 경향이 있는데 프론트스테빌을 강하게하면 더 언더가 나는게 아닌지요? 아니면 차가 짧다보니까 리어를 강하게해서 오버로 만들면 오히려 아찔할수 있어서 인지요?
  • 레벨 병장 stutgart 20.12.14 22:20 답글 신고
    이론적으로는 프론트가 강하면 언더가 더 나는건 맞긴합니다. 다만 셋팅의 정도에 따라 차이도 있을거 같고 계속 주행하면서 체크했었습니다. 순정대비 많이 강하지 않은 제품이고 언더와 오버의 성향 변화보다는 롤과 스티어링에 대한 리스폰스의 개선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교체했습니다. 순정과 언더스티어면에서는 큰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 레벨 중령 2 전설의영춘검 20.12.14 22:23 신고
    @stutgart 차가 작다보니 브레이킹이나 모든 움직임이 오히려 앞을 조금더 강하게 하는게 콘트롤하기 더 편해서이군요.ㅎ 오버로가면 차크기로보아 까딱하면 전손이라고 볼수도 있겠군요. 글 잘 읽었습니다.ㅎ
  • 레벨 병장 stutgart 20.12.14 22:30 답글 신고
    터보차량이다보니 코너 탈출 시점에서 출력이 강하게 분출되는 시점에서는 말씀대로 오버 보다는 언더가 더 낫기도 한거 같습니다. 언더나 오버 성향을 떠나서 확실히 na보다는 까탈스러운 면이 있긴 한거 같습니다~
  • 레벨 소장 l임포스터l 20.12.14 23:19 답글 신고
    1m 중고가격이 m2 초기형보다 비싼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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