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카타바리 12.03.27 02:10 답글 신고
    몸싸움 안난것이 다행이네요. 주변사람들에게 그식당주소랑
    위치알려주세요. 한번 호되게 당해봐야 정신을 차릴껍니다.
    그리고 사장님에게 전화해서 .직원교육마인드 다시한번 가르치라고 말씀해주세요
    정말 저러다가 한방에 갈수있습니다
  • 레벨 하사 3 소도둑입니다 12.03.27 02:19 답글 신고
    열 받으실만 합니다... 소비자가 모른다고 아니 모를거야 라는 식으로
    영업 하는 곳이 없지는 않을 테니까요.. 아무렴 진정 하시구요... 마지막에 60을 넘겨도 소신을 가지고 살겠다는 그 말씀 정말 공감 가면서 대단하신 마인드라 생각 듭니다... 저는 칠십 까지 머리 백발이 될때 까지 현역으로 고기 썰겠다고 했는데.. ㅎㅎ
    참고로 저는 울산 입니다...
  • 레벨 하사 3 약수동쌍가위 12.03.27 02:31 답글 신고
    영업하시는 분들이 들으면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마인드는 대기업 마인드 절대 못따라갑니다...
    절대적인 고객 CS 교육조차 받지 않고 시작하는데..
    손꼽을 정도 빼고 절대 대기업 고객 응대 마인드 절대 못따라 갑니다....
    물론 서비스가 좋은데가 아주 없는건 아니지만..극히 드뭅니다
  • 레벨 하사 3 소도둑입니다 12.03.27 02:39 답글 신고
    고객 응대 cs 교육 아무리 강조 해도 모자라는 부분 맞습니다...
    그 이전에 고객에게 마음으로 다가가고 마음으로 돌려 받길 원하지만요...
  • 레벨 중령 2 두리네아빠 12.03.27 03:33 답글 신고
    충분히 이해됩니다.
    저도 많이는 모르지만 한우가 유명한 동네에 살다보니 절반은 박사인지라 님말에 100%공감이 갑니다요.
    저런 싸가지 업는 시키들은 어떻게든 혼을 내줘야 하는데...좀 아쉽네요...방법이 ㅠㅠ
  • 레벨 소위 1 양끼가리 12.03.27 03:58 답글 신고
    한가지 맹점이 있네요.

    대기업 제품에는 as 나 cs 비용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자영업자가 파는 물건에 어케 as와 cs 비용을 추가 시킬 수 있나요???

    요즘 진상 고객들 장난 아닙니다. 고객응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가격에 맞는 서비스를 요구하는것도 소비자의 미덕 입니다.
  • 레벨 소위 1 양끼가리 12.03.27 03:59 답글 신고
    결론.. 위의 가게는 개객기들.. 입니다.
  • 레벨 중령 1 장례지도사 12.03.27 07:32 답글 신고
    저도 요식업하는 사람으로서 종업원교육이 문제네요,. 정말 업주가 저런걸 눈으로 봤다고 하면 눈돌아 갈일이죠.. 참 힘듭니다. 요즘살기도 팍팍하고 내돈주고 먹으러 갔는데 대접은 커녕 저런일 겪으면 빡돌지요..그냥 맘편히 담부터 안가시면 됩니다.
  • 레벨 중령 3 보상팀킬러 12.03.27 08:29 답글 신고
    저는 예전에 굉장히 유명한 놀?보쌈집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하던중에 김여사님들모임에 따라온 아이들이 너무 떠들고 뛰고 해서 종업원에게 정숙시키라고 몇번이야기 햇고 인상도 쓰고 햇습니다.물론 다들 돈주고 음식먹으로 왔기에 다들권리는 있겟지만
    종업원에게만 이야기 할수밖에없자나요..근데도 시정이 안되어서 먹던음식을 팽개치고 카운터로 와서 얼마냐고 물어봤더니.4만얼마라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요새 돼지고기 한근에 얼마요? 했더니 8천원입니다.하길래 팔천원만 냈습니다.그랫더니 주인왈 왜 이것만 내세요? 하시길래
  • 레벨 중령 3 보상팀킬러 12.03.27 08:33 답글 신고
    손님다운 써비스를 받지 못햇다라고 좌초지정을 설명햇더니 주인왈....
    알겠습니다.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하더라고요^^주인도 쿨하더군요^^
    여기서와같이 음식값에는 식재료 값도 포함이지만 종업원의 써비스 ..손님을 위한 배려 이런것또한 포함이된 가격입니다.음식을 먹으러 가서 재대로된 써비스를 받지못했다고하면 조금은 생각해바야 할껏입니다.
    물론 그에 맞는 손님도 인격을 가져야 겟지만요^^ 그날 그모임에 오신 김여사님들은
    자기자식들 뛰어놀고 남한테 피해주는거 전혀 신경안쓰고 지덜끼리만 떠들더군요^^
  • 레벨 중령 3 보상팀킬러 12.03.27 08:36 답글 신고
    자기의 돈을 쓰면서 음식을 먹으러 간손님..일을 해서 월급을 받는 종업원...돈을 투자해서 가게를 내신 사장님....맡은바 임무를 다할때 밝아오는 대한민국이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마지막 문구는 이상하네요..ㅋㅋㅋ
  • 레벨 하사 3 매력적인 12.03.27 09:21 답글 신고
    그곳이 어디든가욤??? 저도 알아야 피하는뎀... ㄷㄷㄷ
  • 레벨 소장 안양카레이서 12.03.27 09:24 답글 신고
    잘하셨습니다.
  • 레벨 대장 G앵벌이 12.03.27 09:54 답글 신고
    잘하셧네요..
  • 레벨 소장 한조아빠 12.03.27 10:00 답글 신고
    저런...짜증나셨겠다....
  • 레벨 하사 1 바람한점머무는곳에 12.03.27 10:44 답글 신고
    대구사는데 아사다라 참고하겠습니다.제가 최고로 싫어하는 짖거리를 거기서 하고있군요 그럴거면 런치 메뉴를 만들지 말던지 종업원 교육을 제대로 시키던지...
  • 레벨 상병 정성을다하자 12.03.27 10:55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1 bmw320d럭셜쵸파 12.03.27 11:01 답글 신고
    저는 암말안코 일행델꼬 나오는데요사장째려보면서
  • 레벨 이등병 멋쟁인데 12.03.27 11:17 답글 신고
    사장님이 영업방침입니다...고객은 봉이니까요..
  • 레벨 소장 뿌리깊은나물 12.03.27 11:38 답글 신고
    저도 대굽니다.상호 기억 하죠..

    얼마전 칼국수 집에 9시쯤 갔더니 마칠시간 다 되어 간다고 한가지로 통일 하라 하더군요.기분 살짝 나빳는데..들어오는 손님은 계속 받으면서..마칠시간 다 됐다고 한가지로 통일 하라고 오는 손님한테 다 그러더군요..종류라고 해봐야 수제비,칼국수,수제비+칼국수 인데...짜쯩 이빠이 나더군요..
    마칠 시간 다 되가면 손님을 받지를 말던가...
    그 집은 갈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종업원도 불친절 사장도 무뚝뚝! 들어올때만 인사하고 나갈때는 처다보지도 안해요..다신 가고 싶지 않아요...
  • 레벨 상사 1 CV8 12.03.27 13:47 답글 신고
    고기값을 얼마를 받던 그건 받는 사람 마음이지만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는 당연한거죠.
    제일 싼걸 시켜도 비싼것과 다름없이 일정 수익을 생각하고 가격을 정했을텐데..
    종업원 교육을 개똥으로 생각한 가게군요.
    작은 마진에도 최선을 다한다면 다음번엔 더 큰 마진을 남겨주는게 서비스업인데..
  • 레벨 대령 3 신한성실맨 12.03.27 13:54 답글 신고
    서비스가 세상을 지배하죠.
  • 레벨 중장 여사해 12.03.27 17:08 답글 신고
    서비스정신 부재!!!
  • 레벨 소위 1 실명박민호 12.03.28 03:35 답글 신고
    빕스15주년행사 사람미어터지죠ㅋㅋ
    저도대군데 식당어디가셨나요?알려주세요 다른사람들피해안보게요
    그리고콤파니님식당도좀알려주세요고기좀먹으러가게요ㅋㅋ왠지님집고기는맛있을듯ㅋㅋ서비스로환타한병주세용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