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상품성을 보강한 2014 프라이드를 내놨다.
5일 출시된 2014 프라이드는 센터플로어 언더커버 기본 장착, 인조가죽 블랙내장 및 풀오토 에어컨 확대 적용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인조가죽 블랙내장은 블랙원톤 인테리어, 인조가죽시트, 도어 센터트림 인조가죽 감싸기, 앞좌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 시트높이 조절장치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기존 스마트 스페셜 트림에서 별도 구매했던 해당 기능의 기본 적용에 따라 가격 인상 요인이 있지만 인상폭을 18만원으로 최소화했다는 설명을 내놨다. 또한 기존 1.4 모델에서 선택할 수 없었던 풀오토 에어컨을 1.4 트렌디 트림부터 기본 적용하고, 가격은 12만원 올렸다.
이와 함께 맞춤형 신규 선택품목도 새롭게 추가했다. 앞좌석 열선시트, 자동요금징수시스템(ETCS), 풀오토 에어컨, 클러스터 이오나이저로 구성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1.4 디럭스 에서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4도어 1,293만원~1,656만원, 5도어 1,338만원~1,701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시장은 작은대. 돈드는 일이니 . 개발 안함;;
수동은 유럽에서 먹히니.. 개발 해주고;;
독점이 그래서 무서운 겁니다
아베오 터보 수동 없는거 한국을 개로 봐서 그러냐?
수입차들 수동 거의 없는거 한국을 개로 봐서 그러냐?
기아차가 미국시장에 프라이드 디젤 안 내놓는건 미국을 개로 봐서 그러냐?
너는 돈 안 되는 일도 한국시장을 위해서 하고 사냐?
말이 되는걸 가지고 까라. 말이 되는걸... -_-
현기 말고 당장 다른 국산 메이커에서 누가 시장작고 돈드는일 해준다고 ㅋㅋㅋ
프라이드가 왜 판매량이 적은 줄 아냐?? 공부 좀해라.
프라이드 별로라서가 아니고 . 엑센트는 현대라서 개발하고. 같은 플랫폼 쓰는. 프라이드는
디젤 만들어 줘봐야. 독과점인 엑센트 디젤오토 판매량만 갉아 먹을테고.
그러면 수익성 좋을게 없으니. 그냥 너네는 엑센트 디젤오토만 타라 이거다.
만약 기아가 현대. 자기업이 아니면 디젤 오토 바로 내놨다..
쇽바지 같은 현대 햝으는 것들이 있어서. 현기차가 국민을 호구로 보는거야...
응 ?? 알간 ?? 현대 알바교육 받을 때 못 들은 내용이지?? 응?
액센트는 디젤에 존나 오래된 4단 오토 안습 ㅠ i30때문에 일부러 후진 미션 넣어주는듯...
그러면 수익성 좋을게 없으니. -> 니 말대로 수익성 좋을게 없는데 왜 내놓겠냐? 니 다니는 직장은 수익성 없는 일도 알아서 하나보네? ㅉㅉ
엑센트 디젤 오토는 터키나 동유럽쪽에 팔고 있으니 내놓지.
해외에서도 안 파는 프라이드 디젤 오토를 수익성도 없는데 왜 만들어?
해외에 수출은 하면서 국내에는 안 파는 아베오 터보 수동 만드는 회사가 더 나쁘냐?
해외에도 안 파니 국내에도 안 만드는 회사가 더 나쁘냐?
누가 국민을 호구로 보는거냐?
논리가 딸리면 그저 상대방을 알바로 몰아세우고 '나는 알바가 아닌 중립'임을 자위질이나 하지.ㄲㄲ
내가 현대차 알바이면 아베오 터보 수동을 언급을 왜 해? ㅄ
논술문제 정답이 요기있네
그런이유는 결정적으로 현대에서 막은 이유죠. 베르나에서 죽쓴거 만회하려는 수작.
엑센트를 위해서... 소비자에게 선택할수 있는 폭을 없이만든 차량이죠..
1.6 디젤만 나오면 되는데...
끝까지... 무시한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은 18만원으로 최소화 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다.
차체가 디젤엔진을 버티겠냐? 휘발유도 피쉬테일 현상 작렬인데
가격쳐오른 2014 프라이드라 해라 뭐가 바뀌었노? 몰래 뺀거 많겠지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