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새 서비스는 기존 개별적으로 이뤄지던 구매자 혜택을 하나로 모은 것으로, 우선 차종 별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했다.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해 정비 이력 및 기간별 혜택 안내 등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SM7 특화 서비스로는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를 마련했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을 신설, 구매 후 1년 이내에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 시 신차로 교환하는 서비스도 제공(비용 및 과실 여부 등 적용 조건 있음)한다. 재구매 프로그램으로는 최대 100만원을 할인한다.
박범상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기획운영팀 팀장은 "기존 오토솔루션의 우수한 정비 서비스에 제품별로 산재돼있던 다양한 혜택을 통합했다"며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실질적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올해 1월1일부터 신차를 구입 시 일괄 적용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 또는 엔젤센터(080-300-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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