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문제 없다던 **전자는
해당 게시물을 조용히 삭제하였습니다.
원래 문제 없는건데 고갱님이 싫다고 하니 삭제함
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뉴스에 제보하려는데 벌써 삭제하셨냐 했더니
네네 고갱님 맘대로 하세요 그건 고갱님 맘이죠
라는 조롱도 한번 더 받게 되었습니다.
**전자 14kg 건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송받고 생긴 문제점을 블로그와 카페에 게시하였습니다.
(필터 위에 빨래가 쌓이는 문제)
**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중
제가 찍은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해당 사진은 원래 사진이 아닌 동영상과 GIF 파일입니다.
일시정지, 캡쳐를 통해 사진으로 재탄생 시킨것이지요.
조치방법으로 속옷, 양말, 손수건은 단독사용하지 말고
다른 의류와 함께 작동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전 이미 다른 의류 (티셔츠)와 함께 작동 한 사진입니다.
**전자 측에서는 필터위에 의류가 쌓이더라도
큰 문제는 아니라는 안일한 태도를 보였지만
개선되겠지 싶은 마음에 조용히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금일 **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가 찍은 동영상 캡쳐본을 발견 한 뒤
서비스 담당자측에 연락을 했습니다.
담당자는 법적, 도의적 문제가 없다는 답변과 함께
이미 공개 한 사진이지 않냐는 말을 하였습니다.
사기업 홈페이지에 고객을 대상으로 올린 글이니
상업적 사용으로 볼 수 있지 않냐, 출처만이라도 적어달라는 것이
단순한 저의 요청사항이었습니다.
**전자 측은 여전히 문제 없다는 말과 함께
제가 찍은 동영상을 사진으로 만들어
동그라미 표시와 글씨를 적은 채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의류건조기 간편 해결 방법에
조치 방법과 함께 게시하고 있습니다.
백번 양보한다 쳐도
해당 사진은 이미 큰 의류와 작은 의류를 함께 구동 한 상황인데
마치 큰 의류와 함께 작동하면 문제가 해결되는것처럼 게시하였습니다.
개인 사진을 사기업 홈페이지에 출처 없이
올려놓은 **전자는 정말 법적, 도의적 책임이 없는걸까요?
제가 개인 블로그에 올렸던
**전자 14kg 건조기 사용 시 발생한 문제 동영상과
**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 된 조치방법과 사진 입니다.
담당자라는 놈이 심각성을 모르나봐요
변호사 사무실로 전화하시면 알아서 다 진행해 줍니다..
상품권이면 무마될 일을 직원분이 크게 돈벌게 해주려나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