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차를 나눌 때 궤도에 설치하는 제동장치
[화차(貨車)에 브레이크를 걸기 위하여 선로에 설치하는 장치. 험프(hump) 조차장(操車場)에서 화차를 나누기 위하여 산전하는 화차의 속도를 제어하는 데 이용된다. 나누는 선을 통과하는 선로의 레일 양측에 제어를 위한 횡목을 장치하여 이것을 수압·압축공기·전동기 등으로 조작하여 바퀴를 제동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화물열차는 여객열차와 달리 차량마다 행선지가 다르므로, 험프조차장(hump yard) 등에서 기울기를 이용하여 사분선 중의 적당한 위치로 화차를 유동시키기 때문에 화차의 속도를 자동으로 제동하는 장치가 필요하다.
형식에는, ① 레일 양쪽에 설치한 제동 쐐기에 의하여 차륜을 집고 제동시키는 것으로, 수압식 ·압축공기식 ·전동기식의 3종류가 있다. ② 궤도에 자기장을 만들어 주행차륜에 생기는 맴돌이전류의 작용에 의하여 제동하는 것, ③ 헴슈를 기계적으로 조작하는 것 등이 있다.
차 억제제는 중력 혹에 차의 커트의 속도를 설치하기 위하여 디자인된다. 그것은 또한 어떤 제동 위치든지에 있는 중력 혹에 시스에서 이용된 다른 억제제 유형 대신에 채택될지도 모른다.
회담한 건축의 최고 품질, 높 합금한 강철 급료의 신청 및 크롬 도금한 압축 공기를 넣은 실린더 작업면은 이 억제제의 견실한 장기 서비스를 지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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