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먼트는 캠버 토우 캐스터 라는
각각 바퀴의 기울기 휘임 정도를 조정해서 차량이 한쪽 방향
즉 운전자가 핸들을 정위치에 놓앗을경우에도 차가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쏠리는현상을 잡아주는게 휠얼라이먼트라고 하는거에용 그리고 저기계 쓰리디 얼라이먼트 맞아용 ㅋㅋㅋ 핸들이 떨리는건 휠벨런스라고해서
각 바퀴의 원형 균형을 맞춰주는거에요 일반 카센터나 각 회사 서비스센터 가셔서
밸런스 봐주세요 라고말씀드리면 되시는거구요 ^^
쉐이크님 같은증상은 바란스도 바란스지만 140이상에서 증상이 사라지는건 등속조인트 변형이나 차동기어에 이상이 있어서 떨림이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고속에서 떨림증상이 나타날때 기어를 중립에 놓고 탄력주행을 해보세요.떠림증상이 사라진다면 등속이나 밋션쪽 이상을 의심해보시길..반대로 증상이 계속 발생된다면 고속진동바란스를 보시면 증상을 잡을수 있을것같습니다..
제가 저속일땐 괜찮은데 110~120키로정도되면 핸들이 막 떨리는데 140정도 되면 또 괜찮습니다만 저런곳 가서 해결할수있는건가요 ?
또한 브레이킹시 떨리면 브레이크 디스크 변형입니다.
각각 바퀴의 기울기 휘임 정도를 조정해서 차량이 한쪽 방향
즉 운전자가 핸들을 정위치에 놓앗을경우에도 차가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쏠리는현상을 잡아주는게 휠얼라이먼트라고 하는거에용 그리고 저기계 쓰리디 얼라이먼트 맞아용 ㅋㅋㅋ 핸들이 떨리는건 휠벨런스라고해서
각 바퀴의 원형 균형을 맞춰주는거에요 일반 카센터나 각 회사 서비스센터 가셔서
밸런스 봐주세요 라고말씀드리면 되시는거구요 ^^
헌터사보다 본토에선 더욱 알아주고 가격도 높으며 신뢰도 또한 우수합니다 장비 등급에 따라 3000~6000만원정도 하는 고가 제품입니다
다시말해 자동차 중심축을 조정,수리 하는거구요
휠발란스는 사람에 비교해서 팔다리 관절 교정, 쉽게 이렇게 생각하심되요
휠 떨림을 잡아주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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