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터보 쿠페를 출시 후 Porsche가 911의 오픈 버전 480마력의 Boxer를 2007년 9월에 출시 예정에 있다 .
"no go" 또는 "must have"? 중요한 것은: Porsche가 바리오 루프가 달린 특별히 빠른 카브리오 911터보를 2007년 9월에 출시예정이다
150.86 2 유로의 비용으로 고객들은 가볍고 빠른 3.8 초 스프린트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 출시 예정인 카브리오는 쿠페의 기본데이터 480 마력 ? Boxer와 620뉴톤미터의 토크에 상응하며 더욱이 머지않은 시간에는 680 뉴톤미터를 출시 예정이다.
카브리오-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강화된 몸체 와 뒷 좌석 뒤의 자동 전복보호장치등 이 보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픈 버전 911 터보는 기존의 쿠페보다 약 70kg의 무게가 더 나갈 뿐이다.
가벼운 쓰리-폴더-바리오 루프는 자동으로 개폐되는데 이때 걸리는 시간은 각 20초 이다.
쿠페 버전과 또 다른 차이점: 자동 테일-스포일러 즉 리어 엑슬( Rear Axle ) 에서 카브리오에서는 일반적이지 못한 드리프트로 이끄는 자동 테일-스포일러는 카브리오가 120km/ h로 질주 할 시 30mm높아진다.
911 터보riolet의 기본옵션에는 다른 것을 제외하고 Bi-Xenon-전조등, Bi-Color- Optics 의 19인치 단조 휠( Forging wheels ), 에어컨, 네비게이션이 내장된 Porsche 커뮤니케이션 메니지먼트(PCM)와 보세 서라운드-사운드-시스템 등의 5.8인치 칼라스크린 등이 있다.
번역: 아우토미떼
http://cafe.naver.com/benzsaja
Porsche 911 Turborio (997)
Porsche가 바리오 로프가 달린 특별히 빠른 카브리오 911터보를 2007년 9월에 출시예정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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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862 유로의 비용으로 고객들은 가볍고 빠른 3.8초 스프린트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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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브리오는 쿠페의 기본데이터 480마력 ? Boxer와 620뉴톤미터의 토크에 상응하며 더욱이 머지않은 시간에는 680뉴톤미터를 출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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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브리오-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강화된 몸체와 뒷 좌석 뒤의 자동 전복보호장치 등이 보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픈 버전 911 터보는 기존의 쿠페보다 약 70kg의 무게가 더 나갈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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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에 출시되는 카브리오의 선두자 쿠페 또한 힘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가 없었다. 하지만 힘이 배로 충전된 Boxer 에 감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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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출시된 이 카브리오는 420마력과 560뉴톤미터의 토크 의 힘을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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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당시 스프린트에 걸린 시간은 4.3초이며 305km/ h의 최고 속력 으로 질주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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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2003년의 터보 카브리오의 가격은138,652유로보다 약 12,000유로 적은 126,652유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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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sche 911 Turbo 3.3riolet (Mj. 1987)
이보다 더 가격이 낮았던 이카브리오는 1987년에 출시되었던 911 터보 3 .3 이다 . 156,000마르크의 이 차는 카브리오 역사의 시작이었다. 당시 250km/ h의 속력으로 아주 기운차게 질주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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