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대화의 희열"에서
백종원은 햄써는 슬라이서를 중고로 사는 바람에
대패삼겹살을 개발했다고 하는데
당시 시대에 쓰이던 햄 슬라이서를
김재환 PD가 제보 끝에 실물을 구했다고 함
이제 저걸로 썰어보면 알수 있음
ㅋㅋㅋ
조회 74,947 |
추천 851 |
2026.06.14 (일) 01:07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1993년 얘기인가요?
1996년부터 정육점 했었습니다
1미리 단위로 자를 수 있는 저런 육절기는 시장이나 정육점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써왔던 걸로 알고 있어요
빽종원이 식재료 원산지를 속였냐.
농지법을 어겼냐.
유통기한 소비기한 지난 식자재를 지역 축제에 짬처리하길 했냐.
지역축제 매출을 지한테 다 땡기길했냐.
타회사 제품을 택갈이하면서 폭리를 취하길 했냐.
조리자격증 하나 없으면서 식당장사 십년 이상 하신 분들께 훈수를 두길 했냐.
솔루션이랍시고 어묵이랑 설탕을 때려넣길 했냐. 가격을 후려치라고 하길 했냐.
정부에서만 발급하는 기능사를 팔길 했냐.
막걸리바 훔쳐서 냈다가 주조법위반으로 말아먹어 업계인식 망가뜨리는 바람에 정작 진짜 원조 기술자분 사업도 같이 망하게 하길 했냐.
아까워서 곰팡이핀 떡 유통시키길 했냐.
기자들 매수해서 뉴시스 세계일보등등 자기빠는 기사만 쓰게 했냐.
수천개 가맹점 만들어놓고 안챙겨주길 했냐.
수백종류 가맹점 오픈으로 인테리어비용만 남겨먹길 했냐.
제주농가 살리기한다고 귤 한박스로 맥주 수천캔 만들기를 했냐.
예산시장 상인 맘에 안든다고 불판집 옆에 불판집2를 내기를 했냐.
사과당 맘에 안든다고 바로앞에 애플양과점 만들길 했냐.
바베큐 조리기를 분해해서 불법으로 수입하길했냐.
유해물질 나오는 공사장용 도장된 바베큐 그릴 조리기를 만들어서 축제에서 팔기를 했냐.
불법으로 만든 무허가 닭지옥 통돌이 조리기구에 팔다남은 닭 비닐만 씌워서 방치하고 다음날 또 판거 신고당해서 판매한 상인만 처벌받게 했냐. 맘에 안드는 사람 방송에 못나오게 압박 넣기를 했냐.
상표권 없는 거 내가 다 등록해서 원조로 만들길 했냐.
스토리까지 멋지게 만들길 했냐.
남의 레시피 다 배껴서 지역축제에서 테스트하고 인기상품 가맹점 만들길 했냐.
지역축제가서 공무원들한테 갑질을했냐.
지역상생한답시고 건물짓고 몰래 자회사 만들어서 인테리어 일감 몰아주기를 했나.
땡볕에 생고기 포터트럭에 방치하길 했냐.
대패삼겹살 처음 개발했다고 했냐?
식약처 허가 없이 무단으로 '새' 농약 분무기를 조리기구로 쓰길 했냐. 새 걸 사갓고...
제가 언제 그랬어유!!
그만 좀 괴롭히세요 정말 너무합니다
PD님 응원합니다!
백두꺼비 파묘하는거
빽종원이 식재료 원산지를 속였냐.
농지법을 어겼냐.
유통기한 소비기한 지난 식자재를 지역 축제에 짬처리하길 했냐.
지역축제 매출을 지한테 다 땡기길했냐.
타회사 제품을 택갈이하면서 폭리를 취하길 했냐.
조리자격증 하나 없으면서 식당장사 십년 이상 하신 분들께 훈수를 두길 했냐.
솔루션이랍시고 어묵이랑 설탕을 때려넣길 했냐. 가격을 후려치라고 하길 했냐.
정부에서만 발급하는 기능사를 팔길 했냐.
막걸리바 훔쳐서 냈다가 주조법위반으로 말아먹어 업계인식 망가뜨리는 바람에 정작 진짜 원조 기술자분 사업도 같이 망하게 하길 했냐.
아까워서 곰팡이핀 떡 유통시키길 했냐.
기자들 매수해서 뉴시스 세계일보등등 자기빠는 기사만 쓰게 했냐.
수천개 가맹점 만들어놓고 안챙겨주길 했냐.
수백종류 가맹점 오픈으로 인테리어비용만 남겨먹길 했냐.
제주농가 살리기한다고 귤 한박스로 맥주 수천캔 만들기를 했냐.
예산시장 상인 맘에 안든다고 불판집 옆에 불판집2를 내기를 했냐.
사과당 맘에 안든다고 바로앞에 애플양과점 만들길 했냐.
바베큐 조리기를 분해해서 불법으로 수입하길했냐.
유해물질 나오는 공사장용 도장된 바베큐 그릴 조리기를 만들어서 축제에서 팔기를 했냐.
불법으로 만든 무허가 닭지옥 통돌이 조리기구에 팔다남은 닭 비닐만 씌워서 방치하고 다음날 또 판거 신고당해서 판매한 상인만 처벌받게 했냐. 맘에 안드는 사람 방송에 못나오게 압박 넣기를 했냐.
상표권 없는 거 내가 다 등록해서 원조로 만들길 했냐.
스토리까지 멋지게 만들길 했냐.
남의 레시피 다 배껴서 지역축제에서 테스트하고 인기상품 가맹점 만들길 했냐.
지역축제가서 공무원들한테 갑질을했냐.
지역상생한답시고 건물짓고 몰래 자회사 만들어서 인테리어 일감 몰아주기를 했나.
땡볕에 생고기 포터트럭에 방치하길 했냐.
대패삼겹살 처음 개발했다고 했냐?
식약처 허가 없이 무단으로 '새' 농약 분무기를 조리기구로 쓰길 했냐. 새 걸 사갓고...
제가 언제 그랬어유!!
그만 좀 괴롭히세요 정말 너무합니다
난독증이 있으신건가?
그걸 가맹점에 비싸게 납품하길했냐 언제그랬어유 그만 좀 하세유 ㅎ
타인가게 명의 빌려서 탈세 시도한 적도 없고,
유통 기한 지난 닭꼬치를 정상 식재료 옆에 두지도 않았고,
예산군 수의 계약을 본인 직원 명의의 회사로 따지도 않았고,
한신포차/우삼겹/ 대패삼겹살 전부 자신이 개발했다고 거짓말하지도 않았고,
식약처가 농약통 사용해도 문제없다고 했다고 거짓말한 적도 없으며,
본인의 절대 미각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대학 교수의 방송 출연을 자신의 입김을 이용해 막은 적도 없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적힌 내용들은 모두 오재나 채널에 없는 것들이니 검색하지 마시길 바라며. ..
이건 전부 다 '백종원의 제국'을 무너뜨리려는 음해 세력들의 음모일뿐이니 속지 마시길 ..
ㅋㅋㅋ
이젠 까기바쁘네 ㅋㅋㅋ
지령이 바뀌었나
50년된 청주 백로식당 예나 지금도? 대패로 나옴.
종원이 몇살이여?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되서 기억은 가물가물..
저 사기꾼 놈 대체 뭐라는겨
논란으로 인한 본인(회사)의 명예실추, 영업손해를 방어하기 위한 "목적"이 있는 거짓말이기때문에 사기에 해당한다.
먹었는데ㅡㅡ
요즘 재밋게봄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백종원 브랜드는 결국 백종원이 모델로 멱살캐리 하는 브랜드이고, 백종원이 나락가면 그 피해는 곧 가맹점주들이 볼게 뻔한데도 모르쇠로 저격했고, 가맹점주들 피해받은건 나몰라라하며 오히려 지가 도와졌다고 헛소리를 하는데..정말 어처구니 없음
본인의 선택
가맹점주들 걱정할 시간에 제대로된
프렌차이즈 만들생각을 해야죠
구더기 무서워서 장못담그는거와
똑같쥬?
진짜라면, 이미 속아서 들어간 사람들은 매몰비용 손절만이 남은거고,
그 사람들 살리겠다고 계속 사기당하는 피해자가 나오게 둘수는 없는거 아님? 뭐가 어처구니 없는거임?
뭔 억하심정이 있나???
근데 왜 백종원은 저런 사기가 넘치고 넘치는데 경찰조사조차 안받지???
백종원이 93년에 대패삼겹살을 처음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그저 쓴 웃음만 나옵니다.
밥 비비는거 앞접시로 가위질부터 예술이엇는데 아마 80년대 후반이었던 기역이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