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F 소나타 2004 2.0 가솔린 수동
-1세대 i30 FD 2009 1.6 가솔린 오토
-AD SPORT 7DCT 네비+컴포트+시트+스타일+세이프티+썬룹+17.7월 출고
만족스럽게 잘타고있습니다.
출력이 좋아서 그간 타왔던 세대 중 움직임이 가장 가볍게 느껴지면서 핸들링 또한 제일 칼같아서 만족스러워요.
다만, 기존에 국산 세단에 익숙하셨다면 딱딱한 승차감은 마이너스요인일 수 있습니다. 단단하다고 평가받는 1세대 i30를 탄 직후에도 딱딱하다고 느껴지니까요. 아방스 오너들이 단단한서스에 만족하는 편이지만 일상생활에서의 '안락함' 만 놓고본다면 중형차가 올바른 선택 일수도 있습니다.
뒷좌석에 장시간 어른이 탈 일이 많지 않다면 공간또한 충분하고 시트패키지 넣으시면 폴딩되니 길다란 화물도 해치백 못지않게 적재 가능합니다.
아! 단점을 하나 추가하자면 휠이 18인치여서 노면음이 많이 올라오는편인데 AD노말 17인치 이하차량 혹은 동급이상의 차량과 비교시 소음이 있다뿐이지 준중형급에서 이정도면 시끄럽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그랜져 지르세요~~
-NEW EF 소나타 2004 2.0 가솔린 수동
-1세대 i30 FD 2009 1.6 가솔린 오토
-AD SPORT 7DCT 네비+컴포트+시트+스타일+세이프티+썬룹+17.7월 출고
만족스럽게 잘타고있습니다.
출력이 좋아서 그간 타왔던 세대 중 움직임이 가장 가볍게 느껴지면서 핸들링 또한 제일 칼같아서 만족스러워요.
다만, 기존에 국산 세단에 익숙하셨다면 딱딱한 승차감은 마이너스요인일 수 있습니다. 단단하다고 평가받는 1세대 i30를 탄 직후에도 딱딱하다고 느껴지니까요. 아방스 오너들이 단단한서스에 만족하는 편이지만 일상생활에서의 '안락함' 만 놓고본다면 중형차가 올바른 선택 일수도 있습니다.
뒷좌석에 장시간 어른이 탈 일이 많지 않다면 공간또한 충분하고 시트패키지 넣으시면 폴딩되니 길다란 화물도 해치백 못지않게 적재 가능합니다.
아! 단점을 하나 추가하자면 휠이 18인치여서 노면음이 많이 올라오는편인데 AD노말 17인치 이하차량 혹은 동급이상의 차량과 비교시 소음이 있다뿐이지 준중형급에서 이정도면 시끄럽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시승한번 해보시면 답나옵니다.
저는 i30 PD,i40,소나타 하이브리드까지 다타보고 가격,성능,크기(작은차 좋아함)비교해보니 아방스가 저한테 맞아서 결정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