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23 02:17 답글 신고
    라인을 강탈하고 라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산업을 노렸는데 일본내에서는 불가하다고 판단
    몇달전에 방한에서 이재명 대통령에게 협력하자고 요청함 개양아치 새끼
    답글 4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3 00:23 답글 신고
    일본에서 나고 자랐지만 한때는 한국 국적이었음.

    그런데 한국 출신이라는 사람이
    모국의 기업을 강탈해 갈 생각을 하다니...

    따라잡기 힘들면 강탈이 제일 빠른 방법이죠.
    쟤들이 협력하자고 하면 의심부터 해야 함.
    답글 2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02:23 답글 신고
    손정의는 한국을.. 뭐랄까.. 되게 천하게 여겼어.
    독립운동하다 친일파가 되면 더 악랄해지듯이 이 새끼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한국사람들을 더 업신여기고 앞장서서 혐한을 한 인간이야.
    답글 1
  • 레벨 소장 2sgunner 26.06.23 00:19 답글 신고
    유사인류의 100년후 미래는
    인공지능으로 결재도장 찍고
    인공지능으로 팩스를 보내는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00:23 답글 신고
    손정의가 김대중대통령에게 IT를 조언하던 사람임. 뿌리는 한국이고 정신은 일본인인데 쪽빠리는 아님. 끗~!!
  • 레벨 하사 2 티라뇽사우류스 26.06.23 02:13 답글 신고
    정신이 일본이면 일본사람아니에요....??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22:04 신고
    @티라뇽사우류스 글에도 써놨죠. 정신은 일본인이나 쪽빠리는 아니라고. 정신이 일본인이면 일본인맞죠. 근데 쪽빠리는 아니라고했는데 그부분 반박을할거면 다른걸 들이대야하지않겠나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02:25 답글 신고
    ㅋㅋㅋ 존내 웃기네. 정신이 일본인이면 그냥 일본인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고죽국 26.06.23 21:40 신고
    @고로롱고고 일본인과 쪽빠리를 나눠서 얘기하신 듯 하네요. (평범한 열도인 vs 악랄한 열도인)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3 02:32 답글 신고
    그래서 어쩌라고? 21세기 친일 매국노냐?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3 07:16 답글 신고
    그래서 일본 쪽바리 나라가 십창났다는데 뭔 김대중이냐?ㅋㅋㅋ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45 답글 신고
    당시에 손정의는 한국국적 상태였고. 그런데 당시 삼성이나 SK는 왜 가만히 있었니? 국내에는 전문가가
    없었니? 만약 손정의가 개입했다면, 지 돈벌이와 연관된 거 틀림 없지.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19:47 신고
    @21세기양자역학 엥? 손정의가 20세기에 국적이 한국이었음?? 몰랐네~~~ 근데 당시의 삼성이나 sk가 왜가만있었는지를 나한테 왜묻냐? 그당시 삼성이나 sk는 걍 개발도상국 듣보잡아니었나? ㅋ 그리고 손정의거 돈벌라고 한국 인터넷 네트웍까는거였으면 그때 손정의거 돈을 뭘 얼마나 벌었는지 알것네? ㅋㅋㅋ 김대중대통령한테 미래에대해서 조언하고 손정의거 받아간게 뭔지 말좀해봐라~ 제발~ 진짜 보배에 이병신같은새끼들이 왜자꾸 설치고 다니는지 ㅋㅋ 논리도없고 그저~ 우기기밖에없고. 근거도없이 주장이 아주 진리여 씨벌새끼들이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파란개비 26.06.23 15:29 답글 신고
    (일본은 중국 북한을 포함 역사적 배경을 보나 현실을 보나, 대한민국의 가장 위험한 주적입니다)

    김대중 정부 당시 IMF를 벗어나야 하는게 제일 급선무 였습니다.
    다음이 손정의와 당시 임명된 과기부 장관 (4명/강창희 서정훈 김영환 박호군/김영환은 지금 그렇게도 욕처먹지만 당시엔 나름 스마트하고 머리가 잘 돌아가 김대중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조언을 받아 박정희의 경부고속도로,포항제철과 같은
    인터넷망에 당시 힘든 한정된 자원을 우선 배분하여 전국에 깔게 되지요.
    그래서 지금의 IT강국의 초석을 만들게 됩니다.

    손정의는 그런 측면에서만 보자면 당시 우리에게 귀인이었던 셈입니다.
    다만, 지금 당장 그가 우리에게 할수있는것은 아무것도 없을뿐더러 하지도 않습니다.
    30년전의 한국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분명한것은 그는 일본인입니다.
    우리가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애국하려듯이 그는 그의 나라를 위해 열심인 겁니다.
    부모가 한국인이니까 우릴위해 힘을 써라 라고 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19:41 신고
    @파란개비 그쵸. 손정의 일본인이죠. 부모가 조선사람이었고, 일본에서 나고자란 국적도 일본인이죠. 그러나 우리가 아는 쪽빠리는 아니라고한것뿐이고 그사람한테 뭘 해달라고 한적없고요. 다만 우리가 새롭게 뭔가를 해보려할때 우릴 도와줬던 사람이었다고 댓글쓴건데 웬 버러지같은것들이 또 논리없이 달려들고있는데 님은 그런부류는 아닌거죠? 내글어디에 손정의한테 도와달라고한게있나...? 이상하네요. ㅡㅡ^
  • 레벨 상병 나도탄다6기통 26.06.23 21:13 신고
    @파란개비 일본 중국 북한이 주적이라니 ㅋㅋㅋㅋ 깬 척이라고 할만하네요. 그냥 정답 같은 거예요 주적은 북한정권과 북한군입니다. 여기어 자신에 생각을 끼워넣치 마세요~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3 21:32 답글 신고
    베레베레님 말에 악의도 없는데 왜 이렇게 다들 흥분하시는지...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3 00:23 답글 신고
    일본에서 나고 자랐지만 한때는 한국 국적이었음.

    그런데 한국 출신이라는 사람이
    모국의 기업을 강탈해 갈 생각을 하다니...

    따라잡기 힘들면 강탈이 제일 빠른 방법이죠.
    쟤들이 협력하자고 하면 의심부터 해야 함.
  • 레벨 이등병 buddha3in 26.06.23 15:18 답글 신고
    한일전 경기하면 일본 응원하겠죠.
    다 필요없고 정체성 판단은 이게 최고임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3 15:29 답글 신고
    국민들이 순진한거지 ... 돈에는 국경도 없고 친구도 없는것을 ... 재일교포, 재미교포면라는 말에 ... 순진하긴 ㅎㅎㅎ
  • 레벨 병장 glpl001 26.06.23 00:30 답글 신고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침대도 만들고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가구도 만들고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텐트도 만들고. 골판지 활용 자체는 좋기는 하지만 음..
    아무튼 간바레~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01:27 답글 신고
    일본최고의 부자고, 오랫동안 혐한의 근거지로 사용되던곳이 야후재팬인데, 그 실질적 소유자가 저 사람임.
    아무리 강한자에게 굴복하는 민족성가진 일본이지만, 저 사람을 한국인인채로 놔두겠슴?
    성씨만 한국성을 가진 일본인임. 검머외임.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06:17 답글 신고
    머리도 없어요.
    검은색도 아니고 새치머리임.
    그냥 이중국적 쪽바리라고.
  • 레벨 대령 3 얕지 26.06.23 19:29 신고
    @엘비엘생 좀 긁힐만한 참신한 댓글을 달아라. 그래야 돈 더주지 ㅋㅋㅋ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23 02:17 답글 신고
    라인을 강탈하고 라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산업을 노렸는데 일본내에서는 불가하다고 판단
    몇달전에 방한에서 이재명 대통령에게 협력하자고 요청함 개양아치 새끼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44 답글 신고
    자나깨나 돈 벌 생각만 하는 새*임. 국적이니, 핏줄이니 아무 의미 없고.
  • 레벨 하사 1 엘비엘생 26.06.23 18:31 답글 신고
    찢죄명 재판받자 !
  • 레벨 원사 3 꽃보다윤하님 26.06.23 22:32 답글 신고
    얘들
    엔디비아 황이 재팬 패스 하는것만 봐도
    협력은 커녕 한때 돈 많은 그냥 소비자 그이상 가치 대우 못받는거 같아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02:23 답글 신고
    손정의는 한국을.. 뭐랄까.. 되게 천하게 여겼어.
    독립운동하다 친일파가 되면 더 악랄해지듯이 이 새끼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한국사람들을 더 업신여기고 앞장서서 혐한을 한 인간이야.
  • 레벨 하사 1 엘비엘생 26.06.23 18:32 답글 신고
    혼자 망상에 쳐빠져사노ㅋㅋ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3 02:29 답글 신고
    툭탁하면 천만명 이상의 개인 정보가 털리는 한국이 비하할 이유는 없다고 봐. 지금도 수없이 벌어지는 보이스피싱에 당해서 목숨을 끊은 사람들도 있는게 IT 강국이야? 그래도 쟤네는 페리제독이 끌고온 흑선을 보고 이길지 질지 통밥재고나서 하급 사무라이들이 메이지 유신이란 걸 해냈거든. 아무리 국뽕에 취해 있어도 역사에서 보고 배워야지 비하하진 말자고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02:58 답글 신고
    국뽕이요? 한국의 국뽕은 아주아주아주 약한거라는거 아심?
    일본, 니뽕의 국뽕은 한국인이 상상하기힘들정도로 강함. 일본 국뽕방송 한번이라도 봤으면 그말 못함.
    오죽하면 일본인이 되고픈, 귀화하고 싶은 한국인들에게 너네나라 빌딩있어? 자동차있어? 온천있어? 라는 게소리를 순진하게 해대겠슴? 생각을 조금만이라도 합시다.
  • 레벨 원사 3 존마리 26.06.23 03:20 답글 신고
    한국 it랑 일본it랑 수준차가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고 글 쓰시죠
  • 레벨 소장 섬볕 26.06.23 02:39 답글 신고
    재미교포로 치면 6,70년대 못사는 한국 떠나 미국에 와서 살면서 그래도 고생은 했지만 세월지나고 보니 세탁소 슈퍼마켓도 잘 운영되서 애들도 좋은 대학 다 보내고 먹고 살만 한거같으니까

    한국 돌아와 성공했다고 자랑할려고 했더니 공항에 픽업하러온 사촌 동생이 벤츠타고 오네. 동생집이 아파트지만 서울에서 2백만불짜리라는데, 씨바 나는 미국가서 졸라 고생해서 돈벌었는데 한국에 있던 친척들은 어떻게 부자가 된거여?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인거죠.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3 02:55 답글 신고
    언제 대형지진이 일어날지모르는데....진동에 민감한 반도체나 데이터센터를 어케 만드냐.....
    만약에 반도체나 데이터센터가 지진으로 망가지면 그걸 복구하는비용이 엄청난데...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4:30 답글 신고
    우리가 걱정해야할것은 라인 뺏긴것처럼 정권 바뀌면 삼전,하닉도 일본에 넘어갈 수 있음.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23 04:34 답글 신고
    쿠팡 그 사람도 한국계
  • 레벨 대령 3 따듯한차한대 26.06.23 06:27 답글 신고
    일본을 문화 식민지 만들고 그 다음 정벌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6.23 06:40 답글 신고
    라인이나 다시 뱃어. 도둑놈아
  • 레벨 상병 도치얌 26.06.23 06:46 답글 신고
    국힘이 정권잡으면 일본한테 항상 조공하듯이 퍼주고 있었다. 왜 그럴까? 그 뿌리가 어디가겠는가?
  • 레벨 원사 2 암말이없다 26.06.23 06:51 답글 신고
    Nimippon japs!
  • 레벨 대령 3 BMW535LPi 26.06.23 06:59 답글 신고
    쿠팡 돈줄
  • 레벨 상병 iin1024 26.06.23 06:59 답글 신고
    쿠팡 지분의 반이 손정의꺼 아닌가요??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3 07:05 답글 신고
    일본 걱정을 뭣하러해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22 답글 신고
    과연 저 일본인이 진짜 일본을 걱정하는 걸까? 자신의 사업에 걸림돌 되는 부분을 떠드는 거지.
    일제 강점기 때 집안 자체가 독립운동 대신 일본에 취업을 갔고... 결국 일본인이 되었지
  • 레벨 일병 불량부부 26.06.23 07:29 답글 신고
    라인은 강탈이라기보다
    찢석렬이 알아서 바친거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6.06.23 07:46 답글 신고
    저 인간 우리나라랑 이제 아무 연관도 없는데 왜 자꾸 한국식으로 이름 부르면서 존나 띄워주냐? 기레기새퀴들아.
  • 레벨 소장 R군 26.06.23 07:55 답글 신고
    쪽바리 새키들 지능낮아서 저런 어설픈 일본인한태 최고부자를 주냐 :)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08:20 답글 신고
    손정의 평가가 부정적이지 않은 이유는 한국에 투자를 꽤 많이 한 것으로 앎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6.06.23 08:34 답글 신고
    능력도 안되면서
    남의거를 탐내는거에 익숙한 민족
    지금 발전도 그렇게 이룬거져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3 08:39 답글 신고
    그와중에 하이닉스는 일본 간다고???
  • 레벨 중사 2 아디오 26.06.23 08:54 답글 신고
    사람들이 손정의를 잘모르는구나
  • 레벨 상사 3 이명박그네똥석렬 26.06.23 09:01 답글 신고
    비유를 잘해야지
    ai는 av로 막는다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09:24 답글 신고
    쿠팡에 돈대준 색히가 저색히임
  • 레벨 중사 2 까마트라 26.06.23 09:47 답글 신고
    손 마사요시, 1990년에 일본 국적으로 귀화한 듯, 한국인 아님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3 09:51 답글 신고
    도쿄올림픽 때도 한국의 it.보안
    시스템 회사들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했었죠.
    ai.it 이쪽으로 계속 협력을 요청할 겁니다.
  • 레벨 원사 3 내일말고오늘 26.06.23 12:20 답글 신고
    일본인 손마사요시
  • 레벨 상사 2 노스페라트 26.06.23 14:10 답글 신고
    손정의?X손 마사요시O
    왜는 간사하기 짝이 없어 신의를 지킨적이
    없다. 웃는 얼굴로 등에 칼 꼿는 비열함이
    저 왜의 근본임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경기광주핵주먹 26.06.23 15:01 답글 신고
    머리 까진것들은 믿지말자
    앞으로 저새낀 손마사요시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3 16:12 답글 신고
    정의없음
  • 레벨 상병 강빌런 26.06.23 16:13 답글 신고
    손정의 개색히
  • 레벨 병장 준동 26.06.23 16:14 답글 신고
    니네 수기 작성 좋아하잖아 외부 인터넷 다 끊고 수기작업 하도록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3 16:23 답글 신고
    네이버 보면 모르냐 일본은 협업하면 안됨
  • 레벨 상사 1 공주압빠 26.06.23 16:30 답글 신고
    국적이 다른사람입니다.
  • 레벨 대위 1 소맥은칠점이도 26.06.23 16:44 답글 신고
    일직손씨 죽계공파
    일직은 안동에 있는 지역 이름 입니다
  • 레벨 소위 2 졸라방어운전 26.06.23 16:46 답글 신고
    사이버공격??? 이참에 더 아날로그로 바꿔라~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3 17:12 답글 신고
    알면 모해.. 안움직임. 일본성향이 배가 침몰 할거 같으면 배에서 뛰어내리든가 배와같이 침몰하는 성향.

    한국은 배 땜빵질 하고 물 퍼내면서 어떻게든 가는 성향.
  • 레벨 중위 3 연사랑0402 26.06.23 17:54 답글 신고
    손마시요시 일뿐.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3 18:13 답글 신고
    그냥 일본인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23 18:22 답글 신고
    중국대만전쟁, 한반도전쟁이 일어나지 않는한 일본은 이제 침몰하는 배임
  • 레벨 소위 2 천마대룡검 26.06.23 18:51 답글 신고
    저사람 일본 인.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8:56 답글 신고
    개인정보는 우리나라가 젤 많이 털리는 곳 아녀?
    저 쪽빠리 털리는 걸 우리가 알아야 해?
  • 레벨 원사 1 순복음스님 26.06.23 19:02 답글 신고
    글과 다른 얘기지만 축구는 선진국ㅇㅣ면서 욕심내네 닛뽀니들...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23 20:08 답글 신고
    저 양반이 우리나라랑 무슨 상관 있나?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3 20:25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ai 대열에 합류하여 깃발을 앞서 세워 일본을 점령해야함 추적자 중국이 일본,한국을 몰락시키는 수순인데 이런 위기속에서 대만,일본든 전부 경쟁국가다 중국을 이길수 없다면 밑에서라도 이겨야함
  • 레벨 소위 2 약공장 26.06.23 20:27 답글 신고
    그래도 한국인의 피가 흐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결국은 일본 쪽바리였네...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3 20:46 답글 신고
    석렬이가 지금 대통령이였다면 아찔하네..근데 이걸 모르는지 모르는척하는건지..국짐의 음흉한 속내를 모르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 아님 한패인가?
  • 레벨 중장 엄청까진남자 26.06.23 20:50 답글 신고
    쪽북은 몇년안에 집에서 팩스 보내고 받는 로봇부터 출시 하겠네;;
  • 레벨 중사 2 안산뽕돌 26.06.23 21:01 답글 신고
    SONY 매출액 삼전에 1/3밖에 안됨....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6.23 21:26 답글 신고
    손정의는 개뿔 마사요시지
  • 레벨 상사 1 은칼치 26.06.23 21:41 답글 신고
    여러 모로 일본은 한국보다 훨씬 나은 선진국입니다. 일부 사례로 흠잡아서 정신승리 하지 마시길.
  • 레벨 원사 3 아크나이크 26.06.23 21:48 답글 신고
    왜구놈
  • 레벨 원사 3 무지개같은당신 26.06.23 22:11 답글 신고
    일본에서 나고 자란 사람이 일본을 걱정한다는 게 한국을 싫어해서는 아닌데 과하게 욕을 먹네요.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23 22:31 답글 신고
    왜 일본놈 이야기는 별로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3 22:55 답글 신고
    왜놈이 말이많아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24 답글 신고
    오늘날의 쿠팡을 있게 한 분
  • 레벨 중위 1 레몬과사과 26.06.23 23:28 답글 신고
    89년대 호황 했다가 현재 침체기...
  • 레벨 상사 3 달룡장군 26.06.23 23:35 답글 신고
    아직까지 팩스쓰고 수기작성하고 공증서류띄고 3주씩 기다리는 나라가 무슨 AI냐? 똥싸고있네. 변화를 원하지 않는 호구 국민과 악마같은 관료가 사는 나라가 일본이다. 노인과 바다의 완성체
  • 레벨 대위 3 jay1991 26.06.23 23:58 답글 신고
    진정한 쪽빠리..간사하기가 쪽빠리도 울고갈놈..
    그리고 박쥐같이 한국에 기생하면 사는 그 쪽빠리 격투기 양아취 새끼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1:27 답글 신고
    곧 가라앉음.
    곧 화산 터짐.
    곧 물난리 남.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4 06:39 답글 신고
    그렇다고 일본을 우습게 보지 마라.
    수많은 한국인이 관광으로 일본가서 쓰고 오는 돈으로 6세대 전투기를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 4ㆍ5세대 개발해서 우쭐대는데..
    ㅉ바리는 간교하여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은적 없다는 이순신 장군님의 충고,조언도 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