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9:10 답글 신고
    촌철살인
    갠적으로 군대 미화하는 예능 현실적 괴리감
  • 레벨 대령 1 청석 26.06.23 19:39 답글 신고
    애도 4차원적이긴 한데 저발언은 전설적임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6.23 19:47 답글 신고
    미국에서 진짜사나이같은 예능 나오면
    관계자 진짜 작살날듯
  • 레벨 대위 3 3철희3 26.06.23 19:56 답글 신고
    남자만 징병하는 나라에서. 여군특집을 하는 미친 나라
  • 레벨 상사 1 꿍달 26.06.23 23:07 답글 신고
    국방 조무사특집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20:04 답글 신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유일한 수혜자 혜리

    아잉~~
  • 레벨 원사 2 농장주인 26.06.23 21:53 답글 신고
    미란이 누님도 있음-!!
  • 레벨 중사 3 훼스탈이필요해 26.06.23 20:12 답글 신고
    여군도.강합니다 몇몇은 아니지만
  • 레벨 소령 1호봉 리틀보이와팻맨 26.06.23 20:22 답글 신고
    여군은 약합니다 몇몇만 빼고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23 20:29 답글 신고
    지금은 모르겟는데 제일 바보같은게
    행군과 가스실 체험이다
    방독면을 쓰고 그 지역을 이탈해야지 왜 방독면을 벗기고 콧물 눈물을 보고 웃고 잇는지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4 00:50 답글 신고
    군필 맞나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4 01:13 답글 신고
    화생방 체험 안 해봤죠? 왜 해야하는지 귀가 닳도록 설명 해주는데?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6.24 07:58 답글 신고
    가스실 체험의 의미: 뒤지기 싫으면 신속 정확하게 방독면 착용해라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24 11:34 답글 신고
    화생방과 행군이 제일 바보같다고?
    니가 남자고 군필이면 그런말을할수가있나?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3 20:42 답글 신고
    한국 언론, 기자들이 구더기잖아 대체적으로 99% 가 말이다 그지?

    한국 pd 들은 어떨거 같냐

    믿을 수 있을 거 같냐? 야 거기 너 말해봐라

    언니는 11년이 넘었다 tv 없앤지

    그러니까 이렇게 니들보다는 최소한 덜떨어져 가지는 않잖냐

    tv 를 없애라

    유튜브도 신경 써서 인문 , 철학 , 등만 듣고 책보고 비판하고 생각하고 운동하고 그렇게 살기도 시간이 부족해

    근데 이거 필수거든

    시간이 부족하다고 필수만 해도 시간이 부족해 무슨 말인지 알겠냐

    어이구 이 색기들아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20:47 답글 신고
    은근 옳은말 잘함. 가끔 너무 팩폭해서 얄밉긴한데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3 21:32 답글 신고
    중간에 앉아 있는 놈 모자이크 좀 해주시지
    구역질이 나서...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6.24 08:20 답글 신고
    오른쪽도,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3 21:34 답글 신고
    일침 역사상 GOAT 이지랄 ㅋㅋㅋ 나도 개폐미 욕하지만 닭살 ㄷㄷ
  • 레벨 이등병 고죽국 26.06.23 22:04 답글 신고
    주변의 현역 출신들이 있는데 군대 얘기를 잘 안함
    군시절 전우들과의 좋은 추억도 있지만 폭력과 비윤리, 비합리, 무력감, 굴욕감, 비열함 밖에 떠오르지 않음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3 23:00 답글 신고
    자대배치받은날.

    한 두시간 처맞고. 구석에 모포로 감겨서 누워있는데.

    탤런트 이 훈 이 씹쌔끼 티비 나와서 요즘군대 안때려요 너무 좋아요..

    죽을때까지 못잊는다.ㅋㅋ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3 23:27 답글 신고
    박명수께서 어떤 부대 구호 예스 아이 캔 두! 를 예스 아이 캔! 인가 뭐 그런식으로 실수하여 외쳤는데 내가봐도 당시에 무슨 한국군이 영어로 구호 하냐 이게 한국군 맞나하는 생각이들었는데 다행이 무한도전 박명수님 덕분에 개선됨
  • 레벨 이등병 원불교김목사 26.06.23 23:29 답글 신고
    여가 보배 행님들 다 군대 갔다 온거 아이요?? 근데 지금 국방부 장관 방위 출신에 전방부대 개 씹창만드는데?? 왜 아무말 안하요??
  • 레벨 준장 지오가이 26.06.24 05:33 답글 신고
    여군도 여경도 최소한의 필요한데만 뽑는게 현실에 맞다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6.24 08:22 답글 신고
    필요 한데가 있긴 있는가 봅니다,ㅎ
  • 레벨 중령 1 Caesar2 26.06.24 08:41 답글 신고
    인정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24 09:00 답글 신고
    참교육 드라마도 같은 생각이 든다.
    그래서 1화보고 안봤지만 정말 쓰레기 드라마.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4 09:1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45 답글 신고
    군대라는 건 자국민을 상대로도 심리전을 하는 조직임.
  • 레벨 원사 2 시교 26.06.24 10:07 답글 신고
    중요할때 아가리 닫고 있는 일부 인간들과는 다르게

    필요할때 또는 문제가 있을때 본인의 의견을 잘 전달하고 일침을 가할줄 아는 사람임. 호~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6.06.24 10:22 답글 신고
    강한 여군도 있어요 30년전 태풍28사단 훈련받았는데 여대대장 배낭은 안맺으나 여름에 행군 똑같이 했습니다 보통 1호차 타는데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4 10:57 답글 신고
    군대는 훈련이 힘들다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미필

    아무리 혹한기/유격 훈련 이라도
    훈련 할때가 젤 맘편하다

    80년대 군번소감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6.24 11:00 답글 신고
    김구라 표정 개썩었네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4 11:15 답글 신고
    그냥 총 으로 갈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