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3학년 축구부인 우리 조카도
쓰리백 역습에 취약한 거 아니에요?? 묻더라
갓태어난 송아지도 너보다 사리분별 잘하것다
히딩크도 싫어했던 개븅신새끼
조회 140,599 |
추천 2,964 |
2026.06.25 (목) 10:20

초등학교 3학년 축구부인 우리 조카도
쓰리백 역습에 취약한 거 아니에요?? 묻더라
갓태어난 송아지도 너보다 사리분별 잘하것다
히딩크도 싫어했던 개븅신새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조축이나 하고 있는 띵보
윙자원이 넘쳐나는데 와 온갖 욕을 다 퍼붓고 싶네
능력이 없으니 돌파도 패스도 안되는걸
스타 몇명 있다고 황금 세대임??
우리 뭐 일본의 전설의 1군 이제 따라 하는거임????
동네축구 했다는게 전반적인 관점...
홍명보가 이만하면 된거지않냐고 술파티했다고함
야구 감독도 너보다 잘하겠다...
후반전 1:0으로 지고있는데... 우리나라 선수들 하는거 보니 3:0으로 이기고 있는줄????
남아공이 공을 잡으면 뺏으러 악착같이 가야하는거 아닌가???
우리가 시간을 끌고 있는데 어이가 없어서...
우리 모두 계란 들고 공항으로 갑시다...
일본이 두골차로 이겨야 한국이 스웨덴 골득실 이김
홍명보는 대단해요
한국국민이 일본을 응원하게 만드는 재주는 이완용도 못하는건데ㅋㅋ
좌우 손흥민 황희찬 스트라이커 오현규
뒤에는 포백.
이게어렵나.....
큰무대서 뛰던애들 전개속도를 연탄들이 못따라왔을텐데 좆같은거
진짜 지긋지긋하다..
월드컵이 인방도 아니고
무슨 룰렛겜이냐...
선수들한테 미안하지만
그냥 떨어져라
꼭 국민의 힘 장동혁 대표와 비슷한 부류인거 같은데...
X맨 저 지능형 안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