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다니는 사람이, 민영화 됬다고 비행기 탈까요? ^^
어차피, 기차타고다니는 사람은 아무리 요금 올라도 기차타고 다닐수밖에 없죠.
님이 사장이라면, 요금 올려도 뻔히 흑자가 되는데 , 공공요금 그대로 요금체계를 유지해 나갈리가 있겠나요?
그리고, 유지,보수를 핑계로 요금은 최소 지금보다 많이 올라가겠죠.
대한항공이 2만 직원이 평균연봉 6000초반으로 13조 매출 매출액대비 인건비 10퍼센트
금호아시아나 9000명 직원이 6500정도 평균 연봉으로 6조 매출 역시 매출액 대비 10퍼센트 코레일은 28000직원이 6700정도 평균연봉 4조 8000억 매출
매출액 대비 정부 발표론 46퍼센트
민영화하면 오르는게 아니라 민영화 안해서 방만한 운영을 해 세금 퍼 붙고 있단 생각은 안드나 대한항공도 대한항공공사 국영 기업으로 있다 민영화해서 세금 안들이고
잘 운영하고 있구만
@빨간독수리 최소한 내부 경쟁을 통해 경영 합리화를 모색하고 조직에 좀 자극을 줘 보자는 노력이지
민간 기업 참여 시킨것도 아니고 자회사 씨리 경쟁도 거부 하면 대체 어쩌라구
지금 상황이 뭔지 알아? 적자는 정부에서 매꾸어줘야 하고 경쟁은 거부 복리 후생은 최고
신분은 공사직 이런 조직이 어디 있어
인천공항 가는 영종대교 통행료는요??
신분당선 가격은 얼만지 아세요??
이게 민영화 하면 안되는 이유에요
서울 춘천간 고속도로가 민영화?
인천공항 영종대교? 민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그냥 공부 좀 더 하고 와라
ㅋㅋㅋㅋ
어차피, 기차타고다니는 사람은 아무리 요금 올라도 기차타고 다닐수밖에 없죠.
님이 사장이라면, 요금 올려도 뻔히 흑자가 되는데 , 공공요금 그대로 요금체계를 유지해 나갈리가 있겠나요?
그리고, 유지,보수를 핑계로 요금은 최소 지금보다 많이 올라가겠죠.
민영화된다면 우리가 내는 세금은 줄지 않고 요금은 오를거라는 근거 제시 부탁합니다
막말로, 민간사업자가, 최우선적으로 뭘보고 운영하겠습니까?
흑자경영을 목표로 하죠. 흑자경영.
다셨는데 엄연히 허위사실유포입니다.
정확한 근거 제시도 없이 카더라 댓글 달고
내 생각 쓰는데 뭐가 문제냐?
너무 무책임하시군요
그리고 어디 기사에 요금 오른다고 올라와
있습니까?
정 기사를 보고 싶으시면 오늘 저녁시간대 mbn뉴스 다시보기 할수있으면 보셔도되요.
시간이...아마 6~7시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여기는 공식화된 기사가 나와야만 논쟁을 할수있는곳인가 보네요. 그렇죠?
아 ! 정말 당신때문에 짜증나서 로그인한다
좀당신이 직접 찾아봐봐 빙닭인증하지말고
서울-춘천간 민자 고속도로가 다른고속도로보다 1.5-2배정도 톨비비싸다고 신문에도 나와있다야!!
좀 정신좀 차리자!!!
헷갈리지 말고 봅시다.
민영화를 민자와 비교하다니 ㅉㅉㅉ
요금인상만이 흑자전환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그럼 기업들 적자나면 생산제품 출고가
무조건 올리면 흑자로 돌아 서겠네요.
참 어이 상실이네 ㅉㅉㅉ
서로 비교가 된다고 생각하세요?
그 두개를 예를들어 한번 설명을 해보실수 있나요?
요금인상은 불가피하다하여 예로 들은 겁니다.
질문 이해 못하시나요?
민영화되면 요금 인상만이 답인가요?
그리고 정부에서 인상한다고한 내용이 있나요?
더군다나 국민들 이용하는 교통수단에??
국민이 생할하는데 가장 밀접한 사업들 즉
철도공사 수자원공사 도로공사 엘에이치 공사 한전 요런거는
마이너스가 나더라도 나라에서 운영해야 하는 것들이야
나라가 직접 운영은 커녕 적자 매꿔주고 있는데?
코레일만 적자 17조..
적자 20조 25조 되도 문제가 과연 없을까?
민간사업자가 흑자경영보다 국민들을 먼저 생각하나요?
요즘 잘나가는 휴대폰 원가가 얼마나 된다고 보세요?
민간사업체들이 국민들 생각해서 휴대폰 원가 공개하라고하면 공개하지도않고, 신형 휴대폰이 거의 백만원씩이나 가나요?
수익창출하는 법인 기업임.
그럼 민영화 완료된 공기업들 특히 kt 예를 들면
전화비용 엄청 오를거라고 난리들을 ㅊ쳤지만
그 결과는??
공공시설 민영화 된다해도 국가의 간섭에서 벗어 날 수없는게 바로 공공시설 산업임 오키??
민간경영체제로 바꾸는 것이며
민자는 애초의 시작이 민간 자금 참여로 개발하여
수익쉐어하는 수익쉐어형 모델임.
수서발 ktx는 흑자구간 아닌가요?
그리고 수서발 ktx가 민영화 임?
뉴스 안 보니???
너는 뉴스안보니??? 나열해봐라 당신이 직접
용산사업 망해먹은것도 떠안았을껄???
국가가 포기했는데 민영화시키면 당연히 그 선로는 없어지는거 아닙니까???
1명이 이용하건 10명이 이용하건 그래서 국가경영해야하는거잖아
경영포기지 와 그 사업의 전체 포기의 차이점
모름??? ㅉㅉㅉ
금호아시아나 9000명 직원이 6500정도 평균 연봉으로 6조 매출 역시 매출액 대비 10퍼센트 코레일은 28000직원이 6700정도 평균연봉 4조 8000억 매출
매출액 대비 정부 발표론 46퍼센트
민영화하면 오르는게 아니라 민영화 안해서 방만한 운영을 해 세금 퍼 붙고 있단 생각은 안드나 대한항공도 대한항공공사 국영 기업으로 있다 민영화해서 세금 안들이고
잘 운영하고 있구만
코레일은 ktx만 이익이구 나머지구간은 마이너스 마이너스난 부분을 ktx에서 이익난걸로 메꾸잖아
긍데 수서발 ktx는?
뭘로 유지를 하냐고
매출액대비 인건비가 46프로가 왜나올까??? 이익본것에서 적자노선 에 땜빵하니깐 그런거죵!!!
대한항공이 적자노선에 그렇게 비행기 띄웁니까??
이윤추구잖아 긍데 적자가 나면 어떻게 할까???
민자사업은 애초에 민간자본으로 시행하는 것일뿐
민자사업 적자는 최소운영수입보장제도에 의해 보전해 주는거지
개념자체가 안드로메다네
기차타지마??? ㅠㅜ
에잇, 마저 작업이나 해야겠네요 ^^
민간 기업 참여 시킨것도 아니고 자회사 씨리 경쟁도 거부 하면 대체 어쩌라구
지금 상황이 뭔지 알아? 적자는 정부에서 매꾸어줘야 하고 경쟁은 거부 복리 후생은 최고
신분은 공사직 이런 조직이 어디 있어
당신말대로 각종운송 대체 수단이 넘쳐나는데 그상황에서 둘로쪼개서 나눠먹자고???
대중교통은 국민들이 누려야 하는 기본권이라는식으로 말했던걸로 아는데
그래서 국가가 경영해야 한다고
그럼 그쪽 지역 사람들은 국민 아니냐??
알밥들 델고 놀기.....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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