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6 12:47 답글 신고
    명보가 한국축구에 리스크다 32강 올라가더라도 감독 코치 없이 하는게 훨씬 잘할거 같다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6 13:52 답글 신고
    박지성을 감독으로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3:56 답글 신고
    안타갑다,,
  • 레벨 훈련병 지금도눈팅중 26.06.26 13:57 답글 신고
    차라리 AI한테 맡기라니깐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26 14:28 답글 신고
    문체부 장관아. 국민들 안 보이나?
    맹보 맹규 형제놈들 즉시 해임하고 귀국시켜라.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6 14:38 답글 신고
    좃명보 저새끼 눈깔이 예사롭지가 않다
  • 레벨 상병 낚시왕킹 26.06.26 15:12 답글 신고
    짜르면 돈줘야함 . 자진사퇴시켜야 함.
  • 레벨 중령 1 나의이름은토리 26.06.26 15:13 답글 신고
    어? 명보 잘 준비해서 다음 월드컵에 좋은성적 낸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바라는바 26.06.26 15:13 답글 신고
    국정조사는 여....ㅋ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26 15:36 답글 신고
    중학교 선배님.. 국민들을 생각해서 연봉포기하고 사퇴 부탁드립니다. 그 상태에서 20억연봉.. 이건 아닙니다.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6.26 16:19 답글 신고
    뭐가 비슷해요.
    개돼지들이 매번 경기 봐주고 응원해주니
    지들 멋대로 하는거죠...

    계속 개돼지들 처럼 응원하세요.
  • 레벨 원사 2 개구라소년왕눈이 26.06.26 17:13 답글 신고
    봉사를 하겠다는 기사글을 찾아보니 "대표팀에게 봉사를 하고 싶었다."

    어느 나라 대표팀인지 이야기를 안 함.....호....혹시???
  • 레벨 원사 1 행운거북이 26.06.26 19:35 답글 신고
    홍씨 보다는 차라리 동네 축구 감독님이 하는 것이 나을듯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