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299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같은 식구라고 감싸더니 ㅉㅉㅉ
무슨 개소리야 저게..
결국 성적이 나온다면 괜찮다는 얘기잖아?
정몽규든, 이임생이든, 홍명보든
그들의 카르텔이고 나발이고
성적만 나오면 괜찮다는 말.
32강 무난히 가고 16강을 가던가,
석패해서 16강 못갔으면
졌잘싸라며 칭찬하겠다는 말이지.
안정환이 이미지가 좋아서
다들 편들어주나본데
자기들 마음대로 휘두르는 것들 뿌리뽑아
축협이 새로 태어나야한다는
박주호, 박문성, 이영표와 전혀 다른 말임.
양쪽 다 발 담그고
성적만 나오면 된다는 궤변임.
무일푼은 법에 걸리니 최저시급주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