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51 답글 신고
    그랬을꺼라고 생각함...

    누구나 다 인정하는 아니 인정할수 밖에 없는 에이스를 벤치?

    선수들 사이에서도 이게 맞나? 라는 의문이 들었을꺼고...

    원래 감독을 신뢰했는지 알수 없지만.... 감독의 신뢰가 흔들렸을것이고...

    당연히 원팀이 되기 힘들었을듯....

    이것도 좋게 해석한거다... 원팀이 되었든....뭘 할게 없는데...
    답글 1
  • 레벨 원수 콩Gspot쥐 26.06.26 11:02 답글 신고
    홍명보한테 손해배상 청구 뭐 이런거 못하나?
    속에서 천불이 나서 미치겠는데 ㅡㅡ
    답글 2
  • 레벨 소위 1 라스트찬스 26.06.26 11:09 답글 신고
    부상이 있는것도 아니고 폼이 급격히 떨어진것도 아닌데 한팀의 주장을 선발에서 제외한다는건 축구역사상 한번도 없을것 같다
    좋겠다 어떤 쌔끼는 새로운 역사를 썼네
    답글 1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51 답글 신고
    그랬을꺼라고 생각함...

    누구나 다 인정하는 아니 인정할수 밖에 없는 에이스를 벤치?

    선수들 사이에서도 이게 맞나? 라는 의문이 들었을꺼고...

    원래 감독을 신뢰했는지 알수 없지만.... 감독의 신뢰가 흔들렸을것이고...

    당연히 원팀이 되기 힘들었을듯....

    이것도 좋게 해석한거다... 원팀이 되었든....뭘 할게 없는데...
  • 레벨 소위 1 신발265 26.06.26 20:36 답글 신고
    동네 조기축구 대진도 저리 안짬.
    에이스들 다 병신만들고
    팀분위기 감독이 망친케이스.
    의쌰의쌰 분위기가 얼메나 중요한데
    월드컵서 백패스하는팀 여지것 좋은성적 거둔 팀을 못봣다.
    가능성을 보고 믿고 쑤셔 넣코 싸움을 해야
    골키퍼 있는 골대로 들어가는 단순한 이치를 백패스 백날천날 잘해봐라. 피파 100위가 국대야! 국대냐고!
  • 레벨 원수 콩Gspot쥐 26.06.26 11:02 답글 신고
    홍명보한테 손해배상 청구 뭐 이런거 못하나?
    속에서 천불이 나서 미치겠는데 ㅡㅡ
  • 레벨 중사 3호봉 양처현모 26.06.26 12:12 답글 신고
    얼씨구~~나도 천불남~~~~~
  • 레벨 소령 3 피드짱 26.06.26 19:49 답글 신고
    토토같은거 확실히 조사해서 배임 말고는 없을듯요 ㅅㅂ
  • 레벨 병장 마운틴369 26.06.26 11:02 답글 신고
    그래도 윤석열이 더 나쁜놈이지 ㅋㅋㅋ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1:04 답글 신고
    선조...
  • 레벨 소위 1 라스트찬스 26.06.26 11:09 답글 신고
    부상이 있는것도 아니고 폼이 급격히 떨어진것도 아닌데 한팀의 주장을 선발에서 제외한다는건 축구역사상 한번도 없을것 같다
    좋겠다 어떤 쌔끼는 새로운 역사를 썼네
  • 레벨 원사 3 보르보FH540 26.06.26 18:38 답글 신고
    반 대항전 할때도 그나마 우리반 에이스가 탑에 있으면 겁나 든든한데
    손을 뺀다는게 미친거지
    상대방 입장에서도 손?없어? 좋아 라인 올리자!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6 11:10 답글 신고
    전세계 공통 명언 :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1:10 답글 신고
    자격지심이 심한 맹보... 개인적인 감정으로 한국 축구를 나락으로 떨어지게 했습니다.
  • 레벨 원사 3 상식2 26.06.26 11:12 답글 신고
    어제 보면서 나도 한 생각이다 손흥민을 주전에서 빼는 순간 극히 일부 선수 외엔 뛸맛이 안났을꺼다 당연한거 아닌가? 팀 에이스를 선발에서 빼는 결정을 하는 감독에게 무슨 존경심이 있고 무슨 믿음이 생길까? 아..진짜 맹보는 아니다..
  • 레벨 준장 aragon 26.06.26 11:13 답글 신고
    원균만도 못한놈 ~~
  • 레벨 중사 1 아놀드초이 26.06.26 11:14 답글 신고
    SKY 대졸 감독이 실력있는 고퇴(중졸)에게
    열등감이 있어 그런듯
    교육개혁이 필요한 사례가 될듯^^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1:16 답글 신고
    윤석열보다 더 지독한 홍명보를 보게되네요
  • 레벨 중령 3 고구리원개소문장군 26.06.26 16:58 답글 신고
    암민 그래도 윤석려리에게는 아직 아님.
  • 레벨 병장 건담자동차 26.06.26 17:34 신고
    @고구리원개소문장군 나는 왜 홍명보 보면 윤석열이 생각나지?
    윤석열에게 나라 맡기니까 나라 꼬라지가 어떻게 되는지 봤지...
  • 레벨 소령 2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11:17 답글 신고
    무능하고 자격지심에 쩔은 것 같네요..

    홍명보가 경기에서 뒤지자 출전명단에서 제외한 손흥민과 옌스등을 넣은 것은 손흥민에게 패배의 책임을 돌리거나 패배의 책임을 손흥민과 나누어 지기 위한 잔머리 같네요.

    무능하고 교활하기까지 하네요.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26 11:23 답글 신고
    맞는거 같음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6 11:25 답글 신고
    손흥민도 선발로 못 뛰는 누가 대들겠어 ㅋㅋ 개 빡샌국대분위기
  • 레벨 소위 1 thisplus05 26.06.26 11:30 답글 신고
    저는 들으면서 신교수님의 비약이 심하시다고 생각해 했었는데...
    아 설마 아니겠죠? 감독인데...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6 11:32 답글 신고
    윤석렬보다못한넘이 아니라 윤두창를 벤치마킹하려는거 같음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1:33 답글 신고
    이게 홍명보+명보 말 잘 듣는 일부 수비수들의 콜라보라고 봐야 할걸요? 감독 말 안 듣고 손홍민 말 잘 듣는다고 하면...국내용 선수들은 감독이 무능해도 거기에 길들여진 상태고 축협 사람들에게 찍혀봐야 좋을 게 없을 거고, 자기들끼리 암묵적인 세계가 있기 때문에 지고 있는 데도 공을 후방으로 돌리는 짓거리나 하는 거.. 망하거나 말거나 한 마디로 말 잘 듣는 거죠. 그래야 월드컵 이후 국내 경기에서 한 자리 하다가 나중에 또 국대 발탁되고 그렇게 지내다가 나중에 또 축협 자리 하나 받는 거고..

    자기반성 없는 윤두창과 그 똘마니들이랑 다를 게 없어요. 카르텔이 이렇게 무서운 거. 외부에서 암만 화내봐야 소용없다는 걸 지들도 알거든.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11:39 답글 신고
    인맥 축구 사라져야 하는 악습 중 하나... 그걸 국대 감독이라는 인간이 하고 있으니...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11:39 답글 신고
    홍명보는 사태로 끝내선 안되고

    그냥 축구계를 영원 떠나야 됨
  • 레벨 대령 3 모가지시메전문 26.06.26 11:45 답글 신고
    예전 손흥민이 인터뷰내용중 LAfc 선택이유가 북중미월드컵 염두해서 였다는데..손흥민홈인 LA에서 경기하는게 그냥 싫어서가 아닐까? 손흥민을 보러오는 엄청난LA교민들.. 둘다 엿맥이는 맹보의클라스에 지려버렸다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26 12:11 답글 신고
    흥민아~ 조같은 축협 대표선수 은퇴하고 행복축구하고 살자. 수준낮은 MLS에서 나와서 유럽으로 다시 복귀 ㄱㄱ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26 14:10 답글 신고
    한국인 감독을 쓰면 지연, 학연등등 에 결코 자유롭지 못함..

    해외에서 날라다니는 손흥민을 왜????

    손흥민 다치지 말라고 이런 배려인가..? 암튼..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27 답글 신고
    소보루빵 축구계에서 안봤음 좋겠네요...
  • 레벨 원사 3 무덤사발 26.06.26 14:45 답글 신고
    중요한 경기에 손흥민이라는 에이스 카드를 그냥 쓰는것만으로 경기흐름이 긍정적으로 바꼈을수도 있는데 도대체 왜왜왜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5:47 답글 신고
    국대 뽑힐려면 우선 고대부터 가야하나요?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6 16:06 답글 신고
    손흥민 까내리려다 팀분열을 만들었네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6 16:12 답글 신고
    팀 자체에 문제가 있을 때 그 원인은 감독에 있다.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6.26 16:17 답글 신고
    열등감을 가질 레벨도 안되는 새끼가 진짜.ㅋㅋㅋ
  • 레벨 상병 free912 26.06.26 16:39 답글 신고
    거북선이 11척이면 뭐합니까? 통제사가 원균 급의 홍명보인데ㅋㄱㅋㅋ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6:46 답글 신고
    와... 어떻게 홍명보 욕으로 대동단결이 가능하단 말인가 이걸 홍명보가 해내네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6:56 답글 신고
    축구계의 새로운 역사 길이길이 남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6 17:06 답글 신고
    내 c8 윤썩다리랑 그 여편네보다 더 미운 한국인이 생길줄 꿈도 못꿨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8:00 답글 신고
    저런 게 무슨 국대 감독이여! 프레쉬 한잔하고 프레쉬하게 집에 가라!
  • 레벨 일병 쎈스크 26.06.26 18:11 답글 신고
    이게 맞지.
    기량이 떨어졌다고 한들 '정신적 지주' 가 있고 없고 가 크다고 봐서 폐급 실력 아닌 이상 선발 넣어야지
  • 레벨 상사 3 917443 26.06.26 19:44 답글 신고
    와씨 윤석열보다 못한놈이라니 저렇게 심한욕을 하네 와.....지금 까지 봄 댓글중에 최고 심한욕임
  • 레벨 이등병 grayss 26.06.26 20:34 답글 신고
    어째 윤석열이랑 비교를, 골놀이 망친 감독이랑 게엄을 비교하는게 참...
  • 레벨 훈련병 꿀어 26.06.26 20:37 답글 신고
    석열이는 계엄이라도 했지!
    명보는 뭐함?
  • 레벨 소령 3 Sedan 26.06.26 20:41 답글 신고
    고대출신 아니니까 미움산거지ㅋㅋ 후..
  • 레벨 원사 3 아스팔트씨나이 26.06.26 20:56 답글 신고
    감독이라는 새끼가 돌려서 꼽준거지..ㅋㅋ 감독스스로 본인이 좁밥이라고 행동하는데...선수들은 얼매나 아니꼬울꼬..ㅋㅋ어차피 이번국대 명보가맡은후로 조졌다생각은했다ㅋ
  • 레벨 중장 겨털도사 26.06.26 21:46 답글 신고
    아파트 동대표나해라
    그게 너의 밥그릇수준이다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26 22:04 답글 신고
    선수때도 조또 못하던 C급 홍명보와 이임생이 축협을 맡고 있으니 말 다했지...
    안정환이 맡아도 명보 니보단 잘하겠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