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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564216
흡기 크리닝 , 점화 플러그 , 점화 코일까지
교체 했는데 부조가 더 커졌네요 쿵 쾅 쾅 이러네요
블루헨즈 가봐도 진단기에 안떠서 모르겠다는데?
어디 엔진 잘보는데 없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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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밸브 좀 깨져서 압축압력 안나와도 스캐너 안떠요 파형으로 보던가 아님 압축압력을 재보시던가 해야 방향이 나올것같네요
점화플러그 갈때 했어야 이중공임 안나오고 좋을텐데요
전륜발이 3.8이면 흡기매니폴더 뜯어내야할테니 공임이 비쌀테고
후륜 3.8이면 인터넷에 압축압력 측정기 2만원도 안되는 돈에 팔아요 그거사다가 직접 재보셔도 됩니다
어후 초보 라서 그랬음 돈 아꼈을텐데
아쉽네요 30 만원만 날렸네요
카센타도 잘한다는데 가봐도 잘 모르겠다던데
왜 그사람들은 그런 생각을 못하는지 .. 참 답답하네요
시간만 며칠동안 낭비 했네요
근데 플러그 코일 갈고 나니 더 진동이 심해 졌네요
예 잘알겠습니다
냉각수 오일 혼입체크해 보시고 냉각수캡 기포유무 냉각수리저브 역류 체크 냉각수량 수시체크
압축압력 체크 플러그상태 체크 해보세요
현대 초기형 람다 06~08년 정도에 들어간 OCV벨브가 몇몇 차종에서 이상한 증상이 있습니다.
OCV벨브 필터를 철망으로 만들어놨는데.. 요.. 철망이 떨어져서 벨브기능을 막아버리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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