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 883460
전글 요약
1. 엘ㅇ유뿔 인터넷+티비를 약정없이 사용중였음
2. 딸아이 핸드폰 바꿔주러 대리점감
3. 대리점에서 본인 허락없이 3년약정을 걸어버림(문서/통화녹음기록없음) 받은거 아~~무것도 없음
4. 엘ㅇ고객센터 전화 - 약정 못풀어준다 해약시 위약금 고객님이 물어라
5. 대리점전화 - 10만원 줄테니 퉁치자 끝.
첫댓글에 angus 님 감사드립니다
답변 주신대로 소보원에 전화를 걸었고 접수를 바로 해줬습니다
소보원 이외에 한국소비자원(피해자구제신청) / 과학기술부(민원접수)
이렇게 3군데에서 민원을 접수 할수 있었습니다
민원이 접수가 되니 그제서야 조..금 다른 태도로 저에게 답변이 왔습니다
2월까지 인터넷+티비 해약을 했을경우 위약금을 물리지 않겠다....라고요..
해약을 한들 무슨소용이 있겠습니까...
kㅇ나 sㅇ로 갈아탄들 어자피 또다른 약정이 생기는 것인데...
제가 엘ㅇ 고객센터에 입아프게 말한 ...
" 난 약정기간이 없었다 내일이던 모레던 언제든지 나는 위약금없이 해지를 할수 있는 조건인데
약정기간이 생김으로서 난 해지를 내맘대로 못하는것 아니냐....."
그러므로 내 허락없이 약정한걸 풀어달라..... 안됀답니다....
해지말고는 답이 없답니다....
지들이 약정 걸어놓고 지들이 못풀어 준답니다 ㅡ.ㅡ
결국 개인은 대기업을 이길수 없나봅니다...어자피 써야하는 인터넷인데 어쩌겠냐 이런 마인드 인듯싶습니다
따뜻한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요....
보배회원님들도 이런경우 안생기게 정말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한 5년전쯤 저런경우가 있었는데.. 결국 해지 했습니다..
약정 종료 날짜 알았네요 흐흐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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