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처리 잘되나 안되나 지켜보려고 정리될때까지 가만히 있으려 했는데 안되겠습니다.
3월 16일 어제 제가 쓴 튜xx에서 구매한 차상태 사진 글을 보았는지 오늘 저에게 연락이 왔습니다.(통화도함)
내용은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자기 동생같은 직원을 퇴사조치를 하고 차량의 일부분 500만원을 주고 월요일에 나머지 차량 금액을 주고 차도 월요일에 받을테니 오늘 지금 당장 글을 삭제해달라는 식으로 연락이 왔고
저는 싫다 500만원 선금 주고 나머지 일부분을 월요일에 받고 차를 보낸후에 글을 삭제하겠다 라고 했습니다.
허나 대표는 끝까지 자기 직원이 아니라는 소리를 하며 나완 관계없다는 식으로 얘길 해왔으며
관계가 없으면 왜 자기 직원이라고 하고 자기 직원,동생이란 호칭을 해가면서 그런 소릴 했는지..
전 계속 차량금액 다오면 글삭제하겠다고 하였더니 아무런 죄도 없는 대표는 억울하다며 자기가 가장 큰 피해자라며 이미지는 이미지대로 다 까였다면서 영업하는 사람이라면서 글을 내려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이미지 포기하고 자기직원을 택하겠다란 소린 왜했는질.. 그렇게 말해놓고 왜 이제와서 그러는지..
무튼 말이 안통하더니 대표란 사람이
보배드림에 글삭제 요청하고 자기도 변호사 선임하고 제글에 비방 댓글 달은 분들을 전부 고소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더 말하면 제 입만 아프니 더 말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말안해도 어떤 분들인지 대충 아실테니..
동생같다던 직원 뒷통수도 치고
피해더 받기싫으니 글삭제 하라고 요청이 아닌 반협박식에..
자기 피해받는건 싫고 남 피해주는건 괜찮고
말이 안나옵니다
추가글 올립니다
방금 쪽지로 대표가 사과글 올렸다는것을 봤습니다.
하지만 제눈엔 사과글은 커녕 변명및 억울하다는 입장 표현으로 밖에 보이질않네요.
그리고 차량 사고소개?
그딴거 한마디도 들은적 없고 오히려 그 직원이 성능기록부 보여주면서 사고차인 이유가 사제터보를 달앗다가 순정화 시키면서 사고차로 남는것이다 이렇게 설명을 했습니다
근데 진짜 사과글이라면 그걸 적어야되나요?ㅋ
제가 대표였다면 진짜 이랬을겁니다.
자기 직원이든 아니든간에 튜xx라는 이름을 걸고 차량을 판매한것이니깐
내 잘못을 개인적으로 카톡이든 전화상이든 용서를 구했을것이고 억울 하더라도 그만큼 잘못 설명을 했고 내직원이다라고 말한 책임이 있으니 억울하단 말은 절대 하지 않았을것입니다.
최대한 피해자의 상황에 맞춰서 합의를 보려고 노력을 했을것이고 도저히 안될것 같더라면 글삭제 요구를 절대 하지 않았을것이고 마무리 되었으면 글삭제 요구 및 사과글을 올렸을 것입니다.
근데 매번 니 하고싶은대로 해라->죄송합니다->억울합니다
이딴식으로 말하는게 반복이 되는데
지금 사과글에도 저딴식으로 반복이 되는데 사과글로 보이겠습니까?
댓글 보시면 답도 안나옵니다. 조금 쉬었다가 다시 일어나야지? 누가 일으켜 세워준답니까?
어제도 분명 말했습니다 뒤늦게 와서 글삭제 해달라고 하지말라고요
직적 찾아와서 용서를 빌어도 모자를판국에 끝까지 나랑 관련이없다?
끝까지 자기 생각만하고 자기 고집에 소비자를 씹호구새끼 자기 밑으로 보는 인간인가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