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르신들
얼마전에 쎼려 밟다가 인터쿨러에서 엔진쪽으로 들어가는 인테이크 호스가 빠졌었섭니다...
바로 순정으로 교체를 하긴 했섭니다만...
위같은 상황이 생기고 P2563 경고등이 떴었는데
메다방에 체크등은 안들어오는데 어느순간 차가 안나가는게 느껴져서 다그로 고장코드 진단해보니
저 고장코드가 뜨더라구욧...
그리고 egr개입 안하고 부스트도 0.2~3정도밖에 안뜨고...
오롯이 엔진 힘만으로 가는게 느껴지던데... 이게 또 시동을 껐다 다시 켜면 P2563은 뜨는데 엔진경고등은 안들어와있고
열좀 받기 전까진 (때려밟기 전까진) 부스트도 잘 뜨고 팡팡 잘 나갑니닷...
걍 고장코드 삭제 해보고 타다가 또 뜨면 엑추에이터 교환을 하는게 맞을까욧?
으르신들 고견이 필요합니닷...
갑자기 썡돈 들어가는거 반갑지가 않아서유 ㅜ
요약 )
1) 고장코드는 계속 떠있고 엔진체크등 들어오지 않음 (P2563)
2) 스캔물려서 삭제만 할까 삭제하고 더 타다 또 뜨면 그때 엑추에이터 교환할지
후담이지만 인테이크 호스 쇠로 된거 쓰지마세요... 중간에 고정해주는 실리콘 밴드가 강화실리콘이래서 썼는데 순정보다 더 못버티네유... 리스폰스는 체감상 약간 빨라진거 같은데 크게 차이는 없고 회사 연구실 나와서 샘플 잘라서 지금 압력테스트 하는데 2bar를 못버텨 내네요...;;;; 반면에 순정은 2bar쬐끔 넘기는 수준....? 최초 차에 달려있던 인테이크 호스랑 좀 달라서 최초의것을 떼다 실험하고 있섭니다...
엑추레이터 교환받으셔야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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