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가 수정된 SL을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 시킨다. Mercedes 의 튜너 AMG가 럭셔리 로드스터( Roadster) 에 특별히 강한 2대의 엔진을 추가 선사한다. 그 중 하나는 612마력을 출력하는 12기통 실린더 Biturbo 이다.
Mercedes 는 SL을 거의 수정하지 않았었지만 지금 Mercedes 의 스포츠부서에서 SL을 더욱 강하게 만든다: V12-Biturbo 엔진을 장착한 SL 65 AMG는 612마력과 1,000n/m토크를 출력한다 . SL 63 AMG는 이와는 달리 6.3리터 V8엔진으로 252마력과 620n/m토크를 출력한다.
출력된 파워는 새롭고도 특별한 "SPEED SHIFT MCT" -7단 스포츠기어를 통하여 전달되며 안정성을 위하여 3단계 ESP 시스템을 장착한다 . 그 외에도 AMG-스포츠 섀시, 어두운 빛을 띈 Bi-Xenon 전조등, 엔진 후드 위에 독립적인 윤곽선 등을 포함하여 기타 많은 부분 들이 새로워진다.
Mercedes 는 SL을 거의 수정하지 않았었지만 지금 Mercedes 의 스포츠부서에서 SL을 더욱 강하게 만든다.
V12-Bi turbo 엔진을 탑재 한 SL 65 AMG는 612마력과 1,000n/m토크를 출력한다 .
6리터 파워 장치와 함께 특별한 12기통 실린더를 탑재 한 로드스터(Roadster) 의 제로백은 4.2 초이며 최대 속력은 250km에서 자동 제어된다. SL 65 AMG 의 내부는 새로운 V12-마름모꼴 디 자 인의 최고급 나파( Nappa ) 가죽-쿠션과 인체공학적인 스포츠 핸들 등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SL 63 AMG 는 다른 것을 제외하고 혁신적인 "SPEED SHIFT MCT"- 7단 스포츠 기어가 빛을 발한다. 이것은 7단 기어의 기능 외에도 4가지 주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새로이 개발된 트랜스미션( transmision )에는 기존의 토크 컨버터( torque converter ) 대신에 습식 가동 클러치( Starting Clutch )가 투입 되어 가스페달을 밟자마자 즉시 추진력이 발휘된다. 525마력과 630n/m토크를 출력하는 6.3리터 V8-흡인 엔진은 현재 동급 클래스에 탑재된 엔진중 가장 강한 파워를 출력한다. MP3 기능의 CD 또는 DVD플레이어 그리고 블루터치-인터페이스 기능을 포함하는 새로운 텔레매틱스 제네레이션( Telematics G enearation ) 즉, NTG 2 .5 와 버턴으로 작동되는 에어스카프( AIRSCARF ) 시스템 등이 주행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외형적으로 AMG V12 -톱 모델은 프런트 에이프런의 광택없는 실버색상으로 도색된 크로스 멤버( cross member ) , 앞쪽 펜더에 장식된 로고 그리고 ... ...
...V12 디자인의 2개의 크롬 도색된 더블파이널배기구를 포함하는 AMG 스포츠 배기가스 시스템 등에 의해서 SL 63 AMG 와 구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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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아우토미떼 |
SL도 임프레션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