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2월11일 폭스바겐이 2007년 9월 개최된 IAA에서 100km/h당 평균 4.5리터 디젤을 소비하는 지금까지 가장 저렴한 Golf 즉, Golf BlueMotion 을 소개한다. Golf BlueMotion 은 또한 친환경적인 측면에서 극찬할만하다. 이에 우리는 http://www.auto-news.de/auto/tests/anzeige_Sparwunder-Der-neue-105-PS-starke-VW-Golf-BlueMotion-im-Test_id_20837" target=_blank>VW Golf BlueMotion이 실제로 이러한 수치를 달성하여 증명할수 있는지 테스트한다.
약 12%의 연비 절감 CO2- 방출량이 1km당 115그램으로 감소한다. 자동점화기는 105마력을 출력하며 이때 최대 토크는 250n/m이다. Golf BlueMotion의 제로백은 11.3초이며 최대 속력은 190km/h를 도달한다. 이에 BlueMotion은 일반모델보다 시간당 3km를 더 주행한다 . 연비 외에도 폭스바겐 의 엔지니어들은 Co2 방출 량을 감소시킨다. 이산화탄소 방출량은 이에 킬로미터당 135에서 115그램으로 줄어든다. 일반 Golf와 같은 주행성을 자랑한다. Golf BlueMotion은 주행 성능의 변화는 내부 공간에서 전혀 인식할수 없을 정도로 일반 Golf와 대등한 일반적인 주행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다른 것을 제외하고 신호등에서 출발할 때 연비를 절감하는 Golf BlueMotion 은 비교적 활기차게 앞으로 나아간다 . 우리가 생각하는 Golf BlueMotion 의 단점이라면 출발시 발생하는 디젤엔진의 큰 소음이라 할수 있을 것이다. 일반 Golf와 같은 주행성을 자랑한다. Golf BlueMotion은 주행 성능의 변화는 내부 공간에서 전혀 인식할수 없을 정도로 일반 Golf와 대등한 일반적인 주행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다른 것을 제외하고 신호등에서 출발할 때 연비를 절감하는 Golf BlueMotion 은 비교적 활기차게 앞으로 나아간다 . 우리가 생각하는 Golf BlueMotion 의 단점이라면 출발시 발생하는 디젤엔진의 큰 소음이라 할수 있을 것이다 100km/h당 4 . 2 리터를 소비한다. 특히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100km/h당 평균 연비가 4.2리터까지 줄어든다. 이때 꼭 언급하여야 할 것은 다른 자동차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지속적으로 중립적인 방법으로 주행한다면 폭스바겐이 이야기하는 것보다 평균연비를 약 10%더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하지만 일반적인 주행 방법에서는 평균 5리터에서 5.5리터의 연비를 소비한다고 보아야 할것이다. BlueMotion 에는 775 유로의 프리미엄이 적용된다.
Golf BlueMotion 의 연비 절감의 큰 부분은 엔진 룸 외의 다른 변형에 따른 것으로 BlueMotion 은 다른 일반 Golf와 같은 주행성을 자랑한다. 또한 우리가 폭스바겐에서 이야기한 평균 연비를 증명하지는 못했지만 친환경-Golf BlueMotion 은 다른 모델들과 비교 시에 연비를 더 절감하는 것은 사실이다. 더욱이 도심 교통에서 거의 BMW의 것과 같은 자동 스타트-스톱 시스템이 장착된다면 더 많은 연비를 절감할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Golf BlueMotion 에는 3단과 5단 도어로써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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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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