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2월14일, Stuttgart : GT3 Cup 과 GT3 Cup S 후에 Porsche가 차세대 스포츠카 911 GT3 RSR를 공개한다. 지난 시즌 LeMans 와 Spa 에서 펼쳐진 24시간 경주에서의 클래스 우승과 뉴런베르그링에서 펼쳐진 24시간 경주에서 전체 우승을 거둔 GT2와 동급의 가장 강한 레이스카가 국제 장거리 경주의 시작을 예고한다. 더 나은 어에로다이내믹스를 자랑하는 프런트 측면에서 보는 Porsche 911 GT3 RSR 의 기본 형태는 GT3의 기본 모델을 인식 가능하다
조절 가능한 리어 윙은 향상된 다운포스를 리어 액슬에 제공한다. GT3 RSR 의 넓은 휠 하우징 또한 마찬가지로 눈에 띈다. 리어 에이프런에는 두개의 파이널 배기구가 연결된다.
새로운 Porsche 의 레이스 카는 장거리 경주에서 GT2- 클래스에 투입된다. 적당함과는 거리가 있는 카본으로 만들어진 리어 윙 새로 개발된 변속기어 가장 빠르고 가장 강한 장거리 레이스 카 Porsche 911 GT3 RSR 은 약 35대로 한정 생산되어 바로 전 세계의 고객과 팀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349,000유로이다.
http://cafe.naver.com/benzsaja
번역: 아우토미떼 |
GT2, GT3 클래스가 그나마 위안거리인데, 대부분의 출전 회사들이 레이싱에서의 노하우나 자본력이 뛰어나지 않은 것도 좀 김이 빠집니다.
이제는 노골적으로 디젤에 유리한 방향으로 규정을 바꾸니, 앞으로는 르망 = 아우디가 되어버릴 것 같은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