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매장에서 팔려가는 휠 비율을 보면 100으로 볼대 카피95vs정품5 수준입니다
vip튜닝 하는 분들 아닌 이상 정품 잘 안찾고 엔화가 많이 올라서 전보다 휠값이 엄청 올라갔고 요즘 국내산 카피휠의 강성과 퀄리티가 상당 하기때문에 쉽게 크랙 가거나 하지 않습니다
정품도 젠쿱에 꼽고 서킷 조지고 오면 휘어지거나 스포크 크랙갑니다
그 외에 공도에서 탈땐 400마력 터보차도 국산 카피 전혀 지장 없습니다
요즘엔 외관에 각인도 japan으로 제대로 찍혀서 나오고 바란스도 잘나와요
카피휠에 보통 40사이즈 이상 끼우는 반면
vip세단 튜닝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자세 위주로 가는 분들중 30이나 35끼고 10j휠에 225~235 35끼우는 분들은 아무리 강성 쩌는 정품휠도 요철에서 브레끼 밟으면 고대로 휘어져서 수리하러 오십니다잉~한달에 정품휠 수리만 대략 10~20개정도 되고
중국산 카피는 수리 안받습니다~수리도중 깨질확률이 높고
국산 카피는 왠만하면 수리 가능합니다
정품은 진짜 옵셋 쩌는 국내 몇 안되는 정품휠 아닌이상 이제 그 가치를 많이 잃어버렸죠
멋보다는 안전이 우선이겠죠 ^^
순정휠 하세요
정품 중고도 괜찮지 안을까요??
그리고 카피휠 정사실려면 안전통과된 안전한휠로 사시길...
카피로 하시는분들은.. 모양도 이쁘고 여러모로 가격도 싸고 팔고 사고 하는 거래도 원만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주 휠을 바꾸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하죠..
근데 요즘 순정휠들 이쁘게 잘 나오던데^^
제네실수 쿱에만 안어울리고 딴 차에는 다 소화 해낸다능...ㅋㅋㅋㅋㅋ
제 신조가 정품 1번하느니 카피 2번 바꾼다여서 1년마다 카피휠 바꾸는데요.
저는 지금껏 아무일 없었고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운전을 어떻게 하느냐가 제일 관건입니다.
편평비율이 작을수록 노면 충격이 휠과 차체로 그대로 전달됍니다.
vip튜닝 하는 분들 아닌 이상 정품 잘 안찾고 엔화가 많이 올라서 전보다 휠값이 엄청 올라갔고 요즘 국내산 카피휠의 강성과 퀄리티가 상당 하기때문에 쉽게 크랙 가거나 하지 않습니다
정품도 젠쿱에 꼽고 서킷 조지고 오면 휘어지거나 스포크 크랙갑니다
그 외에 공도에서 탈땐 400마력 터보차도 국산 카피 전혀 지장 없습니다
요즘엔 외관에 각인도 japan으로 제대로 찍혀서 나오고 바란스도 잘나와요
vip세단 튜닝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자세 위주로 가는 분들중 30이나 35끼고 10j휠에 225~235 35끼우는 분들은 아무리 강성 쩌는 정품휠도 요철에서 브레끼 밟으면 고대로 휘어져서 수리하러 오십니다잉~한달에 정품휠 수리만 대략 10~20개정도 되고
중국산 카피는 수리 안받습니다~수리도중 깨질확률이 높고
국산 카피는 왠만하면 수리 가능합니다
정품은 진짜 옵셋 쩌는 국내 몇 안되는 정품휠 아닌이상 이제 그 가치를 많이 잃어버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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