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수욜 밤부터 배터리가 30퍼에서 티비 시청1시간후 1퍼로 바뀌어 이상하다 하며 완충 배터리를 교체후 취침후 담날 아침에 보니 배터리 15퍼쯤. 사용중인 폰이 노트4라서 배터리 문제인가 생각하며 as로 배터리 2개 교체.
완충후 85퍼쯤에서 취침후 담날 아침 확인해 보니 또 10퍼쯤인가로 떨어져 있는거임.
배터리문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며 이것저것 확인해보니 폰 통신이 불안정한 상태였고 배터리가 근방근방 1퍼씩 줄어드는게 확인이 되어 sk114에 전화를 거니 통신품질이 안 좋아 통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집 유선전화를 통해 통신품질 문제제기를 하고 상담후에 통신품질 이상으로 판정함.
조치로 집 통신품질 확인후에 실내증폭기 설치를 말하며 금욜이라 이번주에는 안 돼고 담주에 된다고 정확한 시간 약속을 못함.
지금 이글을 쓰기전에 연락도 없어 sk114에 통화를 하니 아직도 시간약속을 못하고 이번주내에 된다고함, 여기서 열 받음.
정당한 요금 내고 as는 안 이루어지고 짜증은 나고하니 손해본게 생각이 들어 보상을 얘기하니 보상이 어렵다함.
정상적인 통신서비스를 못 받고 있어 as신청을 하고 조치를 못받고 있으니 최소한 제대로 서비스를 사용못한 날짜에 대해 요금할인은 들어가야 하는거라 보는데 암것도 안 된다함.
원래 sk텔레콤 이러합니까?
전에 kt는 as 신청하면 당일이나 늦어도 1-2일이면 해주던데;;;
할수없이 삼성가서 배터리하나 샀습니다.정상으로 작동되더라구요 혹시 님도 배터리 문제가 아닐까 배터리새것으로 교환해도 같은증상나온다면 음 노트4결합일듯 싶네요
집에서도 통신 좋을땐 배터리 정상 안 좋을땐 팍팍 줄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