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19:53 답글 신고
    바로 사과한 것은 제가 지적을 하고 불쾌함을 표현 했기에 사과한것 입니다. 감정 등 말투 등은 배제하고 적은 글입니다. 해당 내용을 기입하면 저에게 더 유리해지겠지요.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02 답글 신고
    그렇다면 거짓말에 대한 부분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작년 특약할인 안내 부분과 올해가 동일하다고 자신있게 말 했지만, 작년이랑 올해랑 안내부분이 다릅니다.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05 답글 신고
    감정에만 호소하시는 조언이라 도움이 안되네요. 죄송합니다. 그들은 전문가이고 프로 입니다.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09 답글 신고
    말씀하신 것 처럼 저 같은 사람 때문에 그렇다면 해당 상담원 같은 전문적인 지식 및 마인드가 없는 분들 덕분에 고객이 불이익 또는 수혜를 못받거나, 불만족이 생긴다는 점은 왜 이해 못하시는지요?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11 답글 신고
    그들이 얼마를 받던 급여를 지급받음과 동시에 프로입니다. 해당 직업군에 전문적인 지식도 없이 근무하는게 나태 또는 태만 아닐까요. 아르바이트직 아니잖습니까.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17 답글 신고
    발각이라는 단어에만 집중을 하시는데요. 해당 특약할인 사항의 오안내 및 오인지 부분도 있으며, 여기에 서술하지 않았지만, 해당 상담원의 말투 및 억양 문제도 실장이나 팀장에게 제기 한 상태 입니다.
    특약할인 사항의 오안내 및 오인지는 해당 상담사, 민원실장, 민원팀장 모두가 범한 오류 이고요.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18 답글 신고
    프로는 실수하면 책임지는게 프로죠. 돈 받고 하는데 실수 했으면 책임 지는게 맞는거고요.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20 답글 신고
    오안내 오인지 부분은 현재 현*해상에서 모르고 있는 사실입니다만? 앞서 곡해를 하십니까.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22 답글 신고
    고객과 "직원을 교육 시키겠다. 급여 차감을 하겠다." 라고 먼저 약속하고 말을 꺼낸것은 고객센터 민원팀입니다. 저는 약속 이행이 잘 되는지 확인하겠다는 것인데 그게 죽을 죄 입니까.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25 답글 신고
    네 처음부터 급여차감 한다고 했습니다.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27 답글 신고
    지금 이러시는 의도는 무엇인가요.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29 답글 신고
    애초에 직원교육 시키겠다고 약속한 것도 민원팀, 급여차감을 하겠다는 것도 민원팀이었습니다.
    그 약속이 이행이 되는지 확인을 요구하는게 무리한 겁니까?
  • 레벨 하사 2 찬솔아 19.06.11 20:30 답글 신고
    제가 욕설을 했나요 언성을 높였나요 그렇다고 길게 물어지길 했습니까. 이야기 길어질 것 같으면 통화 길게 하기 싫다고 말씀드리고 잘랐습니다.
  • 레벨 대위 3 1379 19.06.11 20:05 답글 신고
    저는 추천.
    이러한 사례가 전파되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생각됩니다.
  • 레벨 훈련병 따그니이 19.06.11 20:41 답글 신고
    저는 크러커다일님이 도대체 무슨 의도인지 전혀감을 못잡겠습니다;;
    저직원을 실수를했습니다.
    크던작던 저실수는 해서는안되는실수입니다. 저건 사기와 같은거에요..
    전문가... 저도 하나하나읽어보면 글쓴분과 의견이같습니다.
    저건 직원분이 책임을 통감하고 실수에 대한 모든책임을 지셔야해요.
    그책임이 감봉이던 퇴사이던간에.. 사람이 실수를 안하냐고하시는데
    누가실수로 크러커다일님 가족을 해쳐도 그 실수라는 말을 가볍게하실수있나 싶네요.
    실수는요 그어떤실수도 해서는안되는겁니다. 다만 그실수로 인해 상대방이 손해나 해를 입었다면
    그 피해자가 용서를 하면감사하겠지만 용서를안한다면 그만큼 책임은 실수한 당사자가 그어떤것이되엇건
    지는게 맞는겁니다. 실수라는 단어를 가볍게보지마세요.. 저걸그냥넘어가면 저 직원은 그게당연한줄압니다.
    그게돌아돌아 크러커님께 전달될수있는거구요.
    정말 직원에게 불이익이 들어갔는지확인하는것도 오히려 참된행동으로보입니다.
    말로만 하는 형식적인 처리... 지겹지않으신가요;;
    인생사시면서 타인의 실수가 본인에게 해가되는데도 모든것을 용서할수있는 간디같은 분이신건 알겠는데
    글쓴 당사자분이 모든건 용서하긴싫다 라는 뉘앙스를 풍기시는데 감정적으로 그래도넌 너무하다
    라는 감정만 쏱아내시는게 보기좀그렇네요.
    반대로 글쓴회원님께선 끝까지 이성적으로..합리적인 방향으로.답글 적으시는거보고 이분도 남다른 참을성을
    가지고계시는구나 하는 느낌을받고갑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