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시발시발거리는형 19.07.11 17:38 답글 신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 좀 팔아봤습니다.
    실질적으로 엿주는 방법

    1. 상품문의 또는 1:1 문의에 문의를 폭탄으로 납깁니다. (협업으로)
    2. 답글을 안달거나 늦어지면 고객관리 평점이 점점 낮아집니다.
    3. 문의 극딜로 사람들 물건 안사게됨
    답글 1
  • 레벨 상사 1 뽀동뽀동 19.07.11 16:53 답글 신고
    캐리어 살까해서 보고있었는데

    http://naver.me/FfGNe304

    어떤가요?
    답글 24
  • 레벨 훈련병 ggsato12 19.07.12 03:10 답글 신고
    네이버에서 모든 제품 판매 중지하고 런했네요? 구매자 분께 사과는 했나요? 지마켓에서도 판매중이네요. http://mobile.gmarket.co.kr/SellerShop/ywj
    답글 1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7:55 답글 신고
    소송까지 가야한다면 저도 강경하게 제 입장을 얘기해야겠지요. 저는 허위로 게재를 한 사실이 없으니까요
  • 레벨 대장 사랑찬가 19.07.11 17:14 답글 신고
    어후.. ㅊㅊ함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7:56 답글 신고
    관심 감사드립니다 형님
  • 레벨 대위 1 구걸하지마 19.07.11 17:15 답글 신고
    사이트 들어가서 프로필보면 정보 다뜨네
  • 레벨 중사 1 하린하린 19.07.11 17:22 답글 신고
    저도 온라인으로 캐리어 판매 하고 있습니다만
    불량이면 교환 해주고, 취소를 원하면 환불을 해줘야죠.

    후기가 구매에 어느정도 영향을 주기는 하지만
    한 개의 후기 때문에 장사 망한다 징징거릴 정도의 마인드면 자기 사업 접어야죠.

    요즘 휴가철 다가오면서 캐리어 판매 증가하는데
    제대로 AS만 했어도 더 많은 고객을 잡을 수 있었을텐데..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7:57 답글 신고
    영향이 없다 생각했으면 최초 게시글을 내리거나 하지 않았을거에요. 저는 제 나름대로 배려를 했다 생각하는데 이런식으로 나온다는게 정말.. 어이가 없다고밖에 표현이 되지를 않네요
    관심 감사합니다 형님
  • 레벨 중장 감자팡 19.07.11 17:24 답글 신고
    이거 상황이 뭐 이렇대요 판매자가 도라이 같은데
    죄송하다고 당장 새것으로 바꿔줘도 짜증날 판인데 뭐가 어쩌고 어째? 거참;;
    추천드립니다 상황이 정말... 안타깝네요
  • 레벨 원사 1 전주한옥마을장수 19.07.11 17:31 답글 신고
    캐리어는 되도록이면 이름있는곳꺼 구매하세요 싼마이제품은 싼마이일뿐입니다......;

    잠깐 놀러가는거라 산거라면 어쩔수없지만

    해외에 나갈수도있고 어찌보면 중복투자인샘이죠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7:58 답글 신고
    여행 직전에 기존 제 캐리어 파손을 확인해서.. 급박하게 주문하다보니 이런 일이 발생했네요......
  • 레벨 원사 1 전주한옥마을장수 19.07.11 19:35 신고
    @민득이 ㅠㅠ.. 어쩔수없죠 경험이다 생각하셔야하겟지만 저런태도는 분명 문제는있네요
  • 레벨 대위 2 gasolin0 19.07.11 17:32 답글 신고
    10만원이면 싼것도 아닌데..다른 경찰서에도 함 가보세요.
    소보원에도 알려보시구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7:58 답글 신고
    소보원 측에는 연락하려고 준비중입니다..
  • 레벨 중위 3 바지랑칼국수 19.07.11 22:15 신고
    @민득이

    소보원은 업체에 권고 정도로 끝납니다. 이행의무는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3:27 신고
    @바지랑칼국수 아... 그렇군요...
  • 레벨 중위 1 샘질문 19.07.11 17:36 답글 신고
    먼저 경찰서에 증거 첨부해서 협박죄로 신고하세요! 소비자보호원에도 신고하시고 여러 언론사에도 제보하세요! 깨갱할 겁니다.
  • 레벨 소위 2 시발시발거리는형 19.07.11 17:38 답글 신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 좀 팔아봤습니다.
    실질적으로 엿주는 방법

    1. 상품문의 또는 1:1 문의에 문의를 폭탄으로 납깁니다. (협업으로)
    2. 답글을 안달거나 늦어지면 고객관리 평점이 점점 낮아집니다.
    3. 문의 극딜로 사람들 물건 안사게됨
  • 레벨 훈련병 ggsato12 19.07.11 17:48 답글 신고
    다른 분이 판매자 링크 걸어주신거 들어가보니 판매자 전화번호하고 다 나와있네요. 저런 놈은 똑같이 당해봐야 됨
  • 레벨 소령 2 marineblue 19.07.11 17:49 답글 신고
    저거 부품 수급 어려울겁니다. 중국에서 넘어올텐데 자체생산공장을 두고 하는게 아니면 하청줘서 받아오는건데 그것도 배로 들어오는거 한꺼번에 들어와야 하니 그스케줄 맞춰야 할거고 말도 잘 안통하는거 통해통해 부품 몇개 받아와야 하는데 한두개는 안될거니깐 공장에서 주기만을 기다려야 할거고 그걸 고객한테 죄송하다고 하며 설득을 시켜야 하는데 대충 설명에 마냥 기다려라... 일처리는 뻔해 보이는데 사장의 마인드와 표현은 상큼하네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8:00 답글 신고
    부품 수급이 어렵다는건 십분 이해합니다만.. 그 부분을 해결할 방도 없이 몇 년 무상 A/S와 고객만족을 내걸고 장사하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을 해요.. 참.. 답답한 노릇이네요
    공감 감사드립니다 마린블루 형님!
  • 레벨 상사 3 nam1 19.07.11 17:51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조만간 업체사과문올라오겠네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8:0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업체 사과문이라도 올리고 반성이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 레벨 병장 Fastoso 19.07.11 18:01 답글 신고
    https://smartstore.naver.com/ywj/products/4401807790

    여기가보세용
  • 레벨 병장 Fastoso 19.07.11 18:03 답글 신고
    다른 구매자한테도 난리네요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19.07.11 18:15 답글 신고
    판매 중지됬네요 ㅋㅋ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3:28 신고
    @떡 직접 내린 것 같아요 리뷰 핸드폰으로 못 보게 하려고.. 어디까지나 제 추측입니다만..
  • 레벨 대위 1 구걸하지마 19.07.11 18:16 답글 신고
    지금도 계속 연락옵니까?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18:1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구걸형님,
    아직 연락은 오고있지 않아요. 연락하지 말라고 했더니 핸드폰으로는 연락 안하겠다. 라고 하는거 봐서 찾아오는게 아닌가라고 막연하게 두려워했었습니다.
  • 레벨 하사 2 hongarchi 19.07.11 19:18 답글 신고
    인실좆 가즈아~~~~~~~~~~~~~~
  • 레벨 상사 2 무조건감sia합니다 19.07.11 19:41 답글 신고
    스토어팜 빅파워몰이면 매출 엄청날텐데.... 고객응대가 미쳤네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1:08 답글 신고
    고객응대에서 정말이지 큰 충격 받았습니다
  • 레벨 중령 2 병신보면점찍는소년 19.07.11 19:43 답글 신고
    와....
    몰에 점 찍고 싶다....
    고객응대, 엄청나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1:08 답글 신고
    언닉일치를 여기서 보네요..
  • 레벨 이등병 단잉유 19.07.11 19:47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1:0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단잉유 형님!!
  • 레벨 일병 PM마스터 19.07.11 20:03 답글 신고
    리모와 짝퉁같네요.. 상표법 위반 추가로 고소하셔도 될듯합니다ㅋ
  • 레벨 하사 3 빵스 19.07.11 20:11 답글 신고
    미친 진짜 정신병자 아니야?
    저딴새끼는 전국에 알려져야되는데
    기자분들 뭐합니까?
  • 레벨 대위 1 구걸하지마 19.07.11 20:56 답글 신고
    현재 별일 없는지?? 걱정되네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1:09 답글 신고
    구걸형님 저 무사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슨 일 있는 즉시 사진이라도 찍어서 폰 잠가버리려구요
    여자친구는 오히려 저를 걱정하네요.. 참..
  • 레벨 이등병 aspen 19.07.11 22:16 답글 신고
    판매자 수준이 남대문시장 바가지보다 못하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3:12 답글 신고
    네.. 이제야 집에 들어가는데 별일 없을 것 같아 한 편으로는 안심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3:13 답글 신고
    네이버 고객센터에도 최초 연락두절일 때 신고접수 했습니다만..
    아무런 조치를 할 수 없으니 소비자 보호센터 등에 연락하라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1 23:54 답글 신고
    형님들 뜨거운 관심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정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정말 어떻게 이렇게 성원과 관심을 가져주시는지.. 늘 항상 착하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네요.

    저는 무사히 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아니라고 믿고 싶지만 괜히 주변을 두리번거리게 되는 저를 되돌아보며 참 억울하기도 하고 갑갑하기도 하고.. 내가 내 집 들어가는데 왜 이렇게 쫄아야하나. 왜 어두운 계단을 한 번이라도 더 주시하고 비밀번호를 칠 때도 등 뒤를 살피며 입력해야하는지도 의문입니다.

    형님들 덕분에 잘 도착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아우구스투쑤 19.07.12 01:01 답글 신고
    걱정마세요.
    우리 울트라 사발면 소방형님들이 지켜줄겁니다.
  • 레벨 원수 미래소녀얌 19.07.12 02:33 답글 신고
    힘!!!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1:4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미래형님..ㅠ
  • 레벨 소위 2 부귀영화부질있지 19.07.12 02:44 답글 신고
    저게 왜 협박이 안되나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0:45 답글 신고
    "내"가 "널" "죽여버리겠다" 라는 키워드가 없어서 안된다네요..
    로톡이라는 사이트 동생이 알려줘서 문의하니 변호사도
    "두고보자" 라는 단어로만은 협박이 되지 않는다는 판례가 있다는 얘기를 해줬어요..
  • 레벨 훈련병 ggsato12 19.07.12 03:10 답글 신고
    네이버에서 모든 제품 판매 중지하고 런했네요? 구매자 분께 사과는 했나요? 지마켓에서도 판매중이네요. http://mobile.gmarket.co.kr/SellerShop/ywj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1:22 답글 신고
    사과받은 사실 없습니다..
  • 레벨 중장 감자팡 19.07.12 09:14 답글 신고
    옥션입니다. http://stores.auction.co.kr/ywj

    그나저나 댓글이 정말 역대급이네요 이분..
  • 레벨 상병 beercho 19.07.12 10:36 답글 신고
    어느 분이 문의했네요.
    왜 a/s 요청하면 방문수리 오시냐고 ㅋㅋ
    http://mobile.gmarket.co.kr/SellerShop/ywj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5:31 답글 신고
    정말 무슨 일 나야 그 때부터 경찰의 업무인건지.. 안타까우면서도 먹먹하더라구요..
  • 레벨 대위 3 아베바보쉑기 19.07.12 14:06 답글 신고
    정신병자 같은데
  • 레벨 상사 2 후레이키 19.07.12 14:13 답글 신고
    유명업체 제품 카피형들이 대부분 품질이 구림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5:32 답글 신고
    캐리어를 잘 모르다보니 카피형인줄은 몰랐네요.. 사람들 들고다니던거랑 비슷해보이는거 고르다보니..
  • 레벨 상사 2 우사인너트 19.07.12 14:16 답글 신고
    박××, 판매자 정보에 이름이랑 폰번호 다 있음
  • 레벨 병장 산골집 19.07.12 14:20 답글 신고
    쿠팡에도 있어 채팅 상담했습니다.
    특별한 조취가 취해질것 같지는 않네요.
  • 레벨 원사 1 기초실습 19.07.12 14:51 답글 신고
    이야.. 방문 a/s 서비스까지... 해외에서 왔다갔다 하려면 교통비도 만만치 않을텐데요...ㅋㅋㅋㅋㄱ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5:29 답글 신고
    굿럭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 레벨 원사 2 김마스 19.07.12 15:16 답글 신고
    어휴 손톱 때 ㅠ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5:30 답글 신고
    죄송해요 제조업 회사 다니다보니 손톱 신경을 쓰지 못했네요 형님
  • 레벨 상사 2 우쭈쭈2 19.07.12 15:19 답글 신고
    판매자 클라스 보소 돈 많으신분 인듯 방문 a/s 지렸다
  • 레벨 대령 3 궁핍한빨간차주인 19.07.12 15:22 답글 신고
    상당하네요.....제대로네 마인드 참 ㅋㅋ
    매일이 오늘이 마지막인가보네요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5:33 답글 신고
    오늘 아직은 별다른 연락이 없네요..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수단이 더이상 없어졌기에
    정말 찾아오는걸 기다리는 수밖에 없나 싶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민득이 19.07.12 18:17 답글 신고
    지인의 지인까지 끌어모아 법적/비법적으로 대책 세우는 중입니다 형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