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 열흘이 지났습니다.
신고할때 당시의 상담원이 그랬던거처럼
담당자가 전화를 할 줄 알고 폰을 애지중지 했는데 전화는 안오는군요
그래서
진행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해 카드사에 전화를 했더니 상담원이 그러는군요
해외결제건이라 시간이 많이 필요하고 저희가 중간역할이 되어 조사를 하는거니까
확인이 필요할 경우에만 전화를 하는거지 그외엔 전화를 안할것이다 라고 했어요
접수는 아주 잘 되어있으니
너는 닥치고 전화도 하지말고 그냥 기다리면 된다 라고도 했구요
질문1:카드를 해지할 수 있나요?
질문2: 또 이렇게 마냥 기다리기만 하면 될까요..?
질문3: 나중에 혹시 일이 잘못될 수도 있을까요? 예를 들어 저한테 뒤집어 씌운다던가 해서 말이죠
일단 기다리시다가 중간중간 체크만 하시면 될거같음.
머 조사는 하겠지만...님 과실이 들어나면 책임은 전가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