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디스크 사선이 아직 남아있슴...(64,000km) 주행중........
이거랑 연비 말고는 그닥 없는거같아요 ㅎㅎ;;;
엔진클러치 떨어질때 울컥거리지(붙을때는 안그럼)....브레이크 밟을 때마다 뽁뽁 or 뚝뚝거리지(전자식 브레이크 종특)
DCT 6단이라서 시내주행 시 아주 적토마를 탄거같고....아이들 rpm이 1,300이라서 서있을때 엔진음이 ㄷㄷㄷ...
롱스트로크 + gdi라서 진동과 웅웅웅 하는 공명음도 있죠..(지하주차장에서 겨울에 시동걸면 어우 합니다..)
2열 아래에 고전압 배터리가 있어서 2열시트가 높음 + 패스트백 형태라 헤드룸이 좀 부족함 = 좁아보임...
그놈의 배터리 충전한다고 3천rpm이상으로 엔진을 돌리기 + 준중형의 방음한계로 엔진 터지는 소리가....
덕분에 184만원 풀방음 하고 많이 나아졌습니다만....(기변병을 물리치는 유일한 무기...풀방음...돈 개아까워서라도 탑니다)
이 차를 4가족이서 타고 있으니....어허허...ㅠㅠ..........니로랑 아이오닉 둘다 계약금 걸었을때........
와이프 말 들을껄....와이프(니로) vs 나(아이오닉)................연비 좀 포기하고 그나마 공간성이라도 가졌어야했는데..ㅠㅠ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습니다. 보배형님들 오늘도 즐ㄸ 하십시오 (_ _)
iG하이브리드는 북북 소리 나는 차도 잇긴한데 일단 HG 보단 나음.
HG 브레이크 점검오류는 미치고 환장하는 종특...
하이브리드는 중고라도 IG이상 사시고요....
그랜져는 괜찮지않을까요?
저도 그랜져하브 생각하는데
HG하브 가지고 잇는데.... 9만인데 전륜브레이크는 3분의 1남고, 후 브레이크는 패드가 아직도 3분의2 남음...
아이들링과 배터리 충전 rpm이 1300 이니 당연히 시끄럽고
아이오닉만 타서 그런가요...
타야 함 바꿔보이소. 풀방음까지 하셨다니
신세계겠네요.
ㅡ출고타야 갖다버리고 싶은 니로오나 씀ㅡ
이거 다쓰면 au5로 넘어가서 신세계를 경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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