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도 반대로 말하고있네. 인터넷에서 흉기 결함글이 적은이유? 흉기 결함글밖에 없는 이유가 아니라? 현기 관련 결함은 그냥 방송 캡쳐 몇개, 유튜브 링크 한줄만 올려도 똑같은글이 10번은 베스트가고 나머지 회사는 피해자 본인이 게시해도 베스트 못가거나 추천 30~40개가 고작인데? 피해자 본인한테 현기한테 얼마 받고 올리냐는 놈도 있더라
와.. 생각해보니 보배 접속 안한 사이에 베스트 올라갔다가도 내려가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경우도 있겠군요...
그럼 결함글 구경도 못하는 거고... 오호...
그리고 현기 알바들이 웃긴게 현기 까는 글은 현기 까면 되고 타브랜드 까는 글은 타브랜드 까면 되는 건데
꼭 현기 글에 어느 브랜드는 더한다 어쩌고 저쩌고..
현기 까면 손해 보는 사람들은 현기 쪽 사람들 밖에 없는데 자기가 현기 소속 사람이라고 어필하는 건지...
소비자 입장에선 까는 사람 있으면 좋은 거 아닌가요? 물론 없는 사실로 그러면 문제지만 다 있는 사실들 아닙니까? 그렇게 지적해주는 덕에 그나마 이정도로 현기가 쇼맨쉽이라도 보여주는 거지.. 현까 없었으면 지금 그나마 보는 눈치도 안봤을 겁니다.
1. 세타2엔진 크랭크축-커넥팅로드 사이 베어링 결함
오일구멍이 없는 베어링 장착
피스톤 왕복운동시 베어링 회전이 뻑뻑하여 피스톤이 실린더 벽면을 긁으면서 왕복
긁힌 틈 사이로 엔인오일이 올라와 연료와 함께 연소되고(오일 먹음)
오일이 부족하니 엔진과열로 인한 부조 발생(열에 의해 피스톤 팽창)
심한경우 점화플러그가 동작하지 않더라도 엔진열에 의해 연료가 연소
비정상적인 RPM상승, 엔진오버런(시동안꺼짐)
심한 경우 커넥팅로드 부러짐, 부러진 파편으로 인해 엔진에 구멍이 뚫리고 화재 발생
2. 부품 제조사 보쉬사에서 제작된 디젤차량용 연료고압펌프 나사풀림결함
고압펌프 나사가 풀리면서 풀린 틈 사이로 연료가 새어나옴
위치상 바로 아래에 있는 엔진오일팬으로 들어가 엔진오일이 연료와 섞임
엔진오일 점도가 낮아지면서 연소실 침투
비정상적 RPM상승, 엔진오버런(시동안꺼짐) 등 증상이 발생
이상증후로 정차중에도 차가 터진다 싶을정도로 엔진에서 심한 진동과 소음이 발생함
-초기 산타페, 트라제XG, 카렌스2 등
3. GDI엔진 비정상적 엔진오일 소모결함
분해한 엔진을 보았을 때 벽면에 흡집, 긁힘 등이 심한 것으로 보아
엔진과열로 인해 팽창된 피스톤이 벽면을 긁은 것으로 보임.
긁힌 부분에 엔진오일이 스며들면서 비정상적인 엔진오일 소모 발생
그럼 결함글 구경도 못하는 거고... 오호...
그리고 현기 알바들이 웃긴게 현기 까는 글은 현기 까면 되고 타브랜드 까는 글은 타브랜드 까면 되는 건데
꼭 현기 글에 어느 브랜드는 더한다 어쩌고 저쩌고..
현기 까면 손해 보는 사람들은 현기 쪽 사람들 밖에 없는데 자기가 현기 소속 사람이라고 어필하는 건지...
소비자 입장에선 까는 사람 있으면 좋은 거 아닌가요? 물론 없는 사실로 그러면 문제지만 다 있는 사실들 아닙니까? 그렇게 지적해주는 덕에 그나마 이정도로 현기가 쇼맨쉽이라도 보여주는 거지.. 현까 없었으면 지금 그나마 보는 눈치도 안봤을 겁니다.
과함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어른들 말이
무슨 의미인지 이해 못하는거죠
광화문 광장의 인파를 보고도 느끼는게 없는듯
왜그러세여...
보배 1~2년 한사람 처럼...
현기 인터넷 알바있죠...
보배 신고 3개면 신고처리 돼죠...
다~~짜고치는 겁니다~
보배두 현기가 매수했다에..
제...아...아...아닙니다~~
1. 세타2엔진 크랭크축-커넥팅로드 사이 베어링 결함
오일구멍이 없는 베어링 장착
피스톤 왕복운동시 베어링 회전이 뻑뻑하여 피스톤이 실린더 벽면을 긁으면서 왕복
긁힌 틈 사이로 엔인오일이 올라와 연료와 함께 연소되고(오일 먹음)
오일이 부족하니 엔진과열로 인한 부조 발생(열에 의해 피스톤 팽창)
심한경우 점화플러그가 동작하지 않더라도 엔진열에 의해 연료가 연소
비정상적인 RPM상승, 엔진오버런(시동안꺼짐)
심한 경우 커넥팅로드 부러짐, 부러진 파편으로 인해 엔진에 구멍이 뚫리고 화재 발생
-세타2엔진 장착차량 목록
쏘나타-(09년 7월~14년 2월) 6169대
그랜저-(10년 12월~14년 5월) 13만5952대
K5-(10년 5월~15년 5월) 1만3641대
K7-(11년 2월~15년 12월) 6만2517대
스포티지-(2011년 3월~2015년 8월)
2. 부품 제조사 보쉬사에서 제작된 디젤차량용 연료고압펌프 나사풀림결함
고압펌프 나사가 풀리면서 풀린 틈 사이로 연료가 새어나옴
위치상 바로 아래에 있는 엔진오일팬으로 들어가 엔진오일이 연료와 섞임
엔진오일 점도가 낮아지면서 연소실 침투
비정상적 RPM상승, 엔진오버런(시동안꺼짐) 등 증상이 발생
이상증후로 정차중에도 차가 터진다 싶을정도로 엔진에서 심한 진동과 소음이 발생함
-초기 산타페, 트라제XG, 카렌스2 등
3. GDI엔진 비정상적 엔진오일 소모결함
분해한 엔진을 보았을 때 벽면에 흡집, 긁힘 등이 심한 것으로 보아
엔진과열로 인해 팽창된 피스톤이 벽면을 긁은 것으로 보임.
긁힌 부분에 엔진오일이 스며들면서 비정상적인 엔진오일 소모 발생
-GDI엔진, 특히 아반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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