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마음이 있었는디 팰리나오면 비교해봐야지 하다가 막상 비교해보니 렉스턴으로 마음이 굳어졌습니다.
디젤 아직은 구입해도 당분간 괜찮을거라는 지지의견을 주셔서 더 기울었네요.
견적 내어보니 영맨할인도 최고수준이고
쌍용 suv 2대째 할인에 이래저래 조건 붙여보니 3천 후반대 나오네요.(마제 4륜 7인승)
40살 가장 입장에서 티볼리에서 갈아타려는데 쌍용차 뭐라하시는 분들 미워요 ㅠㅠ
제 결정 괜찮죠?
렉스턴w 시절부터 제눈엔 렉스턴만 ㅠㅠ
응원해주새요!
지나가시는 영맨분들은 좋은조건좀 소개해주시구요 ㅎㅎ
그냥 고 하시면 됩니다
탈만한찹니다 17년식 검둥이 마제 5인승인데
다른거 모르겠고 사람들앞에서 트렁크 열어주면
우와합니다 트렁크 겁나커요
듬직한 맛으로 탑니다ㅋㅋ
차는 힘 부족함없이 잘나가고 하는데
대신 타사대비 좀 느려요ㅋㅋ 감안하세요
참고로 g4는 올해 페이스리프트 예정
아마 별 문제 없을거예요
요소수 문제도 잡혔구요
그냥 고 하시면 됩니다
탈만한찹니다 17년식 검둥이 마제 5인승인데
다른거 모르겠고 사람들앞에서 트렁크 열어주면
우와합니다 트렁크 겁나커요
듬직한 맛으로 탑니다ㅋㅋ
차는 힘 부족함없이 잘나가고 하는데
대신 타사대비 좀 느려요ㅋㅋ 감안하세요
페리전 또는 경쟁차량 출시시기등 맞춰보세요..
미리 축하 드립니다
G4 렉스턴 4륜은 파트타임이기 때문에 운전자가 그때그때 수동으로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산타페나 팰리의 4륜은 자동이기 때문에 눈길 빗길에서 4륜 2륜을 자동으로 조정해 줍니다. 그래서 운전자가 신경쓸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렉스턴 4륜은 운전자가 수동으로 바꾸어 주어야 하기 때문에 때때로 위급한 상황에서 대처할 수 없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겨울에 갑자기 눈길을 만났을 때 긴급하게 운전자가 4륜으로 바꾸어 주어야 하고, 4륜으로 바꾸었다고 해서 바로 4륜이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서 이미 미끄러진 후에 4륜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전에 파트타임 4륜을 운행해 본 경험에 의하면, 주로 오프로드용으로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면 파트타임 4륜은 비추입니다. 그래서 전 이것 때문에 G4 렉스턴은 제 리스트에서 삭제했습니다.
근디 렉스턴은 후륜이라 어쩔수없이 넣어야 할듯요 포터탈때 눈길에 어려움을 겪었던지라
대단한 기능보다는 보조하는 정도로 샹각하고 있어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45505&rtn=%2Fmycommunity%3Fcid%3Db3BocWhvcGhxaW9waHIwb3BocW1vcGhxaG9waHFtb3BocWNvcGhxcW9waHFnb3BocjVvcGhybQ%253D%253D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