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현기가 4만불 이상 되는 차가 잘 안팔려서 싸구려 브랜드라고 하시는 분이 있네요.
그럼 대중브랜드 중에서 스타팅 가격 4만불 이상 되는 차가 얼마나 되죠?
대형픽업트럭인 F150도 스타팅 가격 29000불입니다.
https://www.caranddriver.com/ford/f-150
G80이 DH에서 이름 바꿀 때 4만불 스타팅 가격되면서 고급차의 기준에 비로소 올라섰다고 했습니다.
심지어 대중브랜드가 아닌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의 볼륨모델인 ES도 스타팅 가격 4만불 안됩니다.
쉐보레 세단 기함인 임팔라도 스타팅 가격 4만불에 훨씬 못미칩니다.
왜 국산 브랜드를 비하하는 게 무슨 객관적인 것 마냥 생각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물론 국산브랜드가 아직 렉서스 같은 브랜드가 없는 건 분명한 숙제입니다.
하지만 일본브랜드들도 혼다의 어큐라, 닛산의 인피니티도 4만불 넘는 차 많이 안팔립니다.
세단기준으로 인피니티는 Q50정도만 잘 팔리는데 Q50도 스타팅 가격 4만불 안됩니다.
현실을 그대로 봅시다.
보니까 글도 죄다 블라먹었네ㅋㅋㅋ
이 문장은 안보이시죠?
아무튼 사실을 가지고 분석을 해도 달려드니ㅋㅋㅋㅋ독해력이나 키우세요.
그리고 차는 어련히 알아서 바꿀 겁니다. 님이 왜 참견하죠?ㅋㅋㅋ
따로 만나자고 하면 나오지도 않아, 모니터 뒤에 숨어서 욕이나해, 이제는 차 사라고 오지랖이야.
뭡니까?
이러면서 난독이라고 유체이탈 하는 클라스보소
뭐 시비만 좀 붙으면 나와서 보자고 지랄하는거 보면 깽값으로 먹고사는게 직업임? 아니면 타이틀이 좀 됨?
데이터 가지고 이야기하는데도 매번 욕지거리하면서 조롱하는 님이 뭐 이해나 하겠습니까?ㅋㅋㅋ
그때부터 정상은 아니다라고 생각했지만 심각하네
본인이 개라고 인정하는거임?
사회에서 받는 스트레스 봅질로 풀때 현기빨고 비아냥되는게 즐겁나봄
주변에 친구도 없나?
어제도 도쿄칼부림이 사건 보고 식겁했네
은둔형 외톨이라던가?
사회에 관심이 없으니 국게에서 추천관심 오지게 받고싶나봄
저 비아냥 대는 꼴보소 ㅋㅋㅋ
빨리 해명하시라니까요.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일하세요?
왜 해명 안하시고 이렇게 몰래 와서 댓글달고 하시나요?ㅋㅋㅋ
도쿄 칼부림은 무슨ㅋㅋㅋ진짜 변명도 가지가지네ㅋㅋㅋ
현기차 공부할시간 + 봅질 현기찬양 할 시간에 일용직 일이라도 했으면
벌써 지칠공 뽑았겠네
저번주 실화탐사대 프로그램에 조현병 나오던데 그런분은 아니죠?
왜 그러고 사십니까ㅋㅋㅋ
조현병 증상 맞네 ㅋㅋㅋㅋ
가까운 정신병원가서 진심으로 상담좀 받아보세요;;;
뉴스에 "평소 G70차량에 관심이 많았던 조현병 증상이 있는
커뮤니티 밥값 닉네임을 쓰던 20~30대 남성이
지나가던 행인이 제네시스를 욕했다는 이유하나로
무차별 묻지마 살인행위를 하고 도주하였습니다."
X모씨는 평소에도 G70을 욕하는 댓글에 분을 참지 못하고
조현병 증세인 가상과 현실세계를 구분못하며
만나서 얘기하자며 잠재적 ... .... ... 어쩌구 저쩌구
나올까봐 하는소리에요
애처롭다
제네시스도 강한 한방만 있으면 대박칠 수 있을거라 봅니다. 문제는 그 자리에 올랐어도 안심할 수가 없지만.. 렉서스가 이런 면에서 로열 고객층이 탄탄한게 참 대단함
근데 그 차들은 고급차라고 보기엔 좀 그런 면도 있어서요ㅋㅋㅋ
저 분이 좀 착각하신 것 같네요. 스타팅 가격을 고려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http://www.caranddriver.com/kia/telluride
http://cars.usnews.com/cars-trucks/chrysler/300
G80도 상급 트림에 옵션 넣으면 5만불 넘어갑니다.
시에나도 스타팅 가격은 3만2천불 입니다.
http://www.caranddriver.com/toyota/sienna
미국에서는 보통 스타팅 가격이 차급의 상징적 의미가 되곤 합니다.
아발론도 스타팅 가격은 35000불입니다.
http://cars.usnews.com/cars-trucks/toyota/avalon
보통 car and driver 나 motor trend 같은 전문지들이 정확하긴 합니다.
주마다도 조금씩 다를 수 있을 거에요.
http://www.caranddriver.com/ford/f-150
4륜옵션만 넣어도 3만은 넘습니다.
랩터는 5만이 넘구요.
보여주신 링크에 사진에나오는 차량은
F150 Limited 차량이고 62000달러가 넘습니다.
XL 기본형이 29000달러가 좀 넘는데 그차량은 옵션이 하나도 없는 진정한 깡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대차가 미국 진출한 차량은 옵션이 많이 들어간 차량을 기본베이스로 가격책정을 하지 않나요??
풀옵 4만불차는 차고도 넘치네요...
그리고 하이브리드라던가 전기차라던가 이런 특별한 차는 제외시키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300 3.0만불대
아데온 3.6만불
맥시마 3.4만
퓨전 2.3만
3시리즈 4.1만
S60 3.6만
닷지 차저 2.9만
시에나 3.2만
아틀라스 3.1만
트레버스 3.1만
텔로라이드 3.2만
닷지 두랑고 3.1만
XC60 4.0만
인피 QX30 3.1만
RAM3500 4.9만
XT4 3.5만
GMC 씨에라1500 3.1만
GMC 씨에라2500 3.9만
쉐보레 실러라도1500 2.9만
혼다 패스포드 3.3만
포드 둔트라 -
포트 머스탱 3.7만
닷지 첼린저 2.9만
님이 말씀하신것 중 3가지 정도만 4만불대 스타트임...ㅋㅋㅋㅋㅋ
스타팅 가격 말하는데 왜 4륜 옵션가가 튀어나와??
그러면서 3만불이 넘는다고?? ㅂ,ㅅ 인증인가???
인피는 q50덕에 4만불대 많이들 사긴 합니다. 물론 그건 3만불대 스타팅하는 차고 q70 사람들이 안사긴 하져 ㅋㅋ 아큐라도 tlx 안팔리는 와중에 4만불대 트림이 그 중에서는 그나마 많이 팔립니다. 하지만 실구매가가 훨씬 낮다는걸 감안해야 하고 아큐라가 4만불대 많이파는건 rdx mdx죠.
그러고 보면 스타팅 가격 4만불이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역시 미국은 대배기량의 나라!ㅋㅋㅋ
진짜 완전 깡통도 그런 씹깡통이 있나 싶은 수준으로도 파니까요.
그런것도 잘도 사는게 미국 감성이긴 하지만서도
그래서 오히려 스타팅가격이 차급으로서는 의미가 있더라구요.
개깡통이 4만불 넘었다!이런 의미가 있더군요ㅋㅋㅋ
중형부터는 깡통도 나름 잘팔리지만 준중형이하급에선 깡통 무의밍ㅇ
서양애들은 꼭 택스 빼고 가격기재
결제할때 보면
폭탄 ㅋㅋ
뭐 국산차 비하? 어이구
내로남불 오지네 ㅋㅋㅋㅋ
증거 가지고 오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