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newsview?newsid=20121121141113053
올릴줄 몰라 링크로 대신합니다...
"스알차주"님 사건도 있습니다...
결말이 궁금해 지네요..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newsview?newsid=20121121141113053
올릴줄 몰라 링크로 대신합니다...
"스알차주"님 사건도 있습니다...
결말이 궁금해 지네요..
근데 나머지 10%는 정말 의심스럽지요.
운전자 실수인 분들은 양심적으로 꼭 인정을 하셔서 나머지 진짜 급발진 사례들에게 괜한 피해를 안주길 바랄 뿐입니다. 특히 김여사들.
나락이 어딘지 궁금한건가 왜이리 내리막에서 악셀을 쳐 밟고 있노
어떻게된게 여기모든사람들은 급발진은 존재한다라고확신을갖고 있는지..
상식?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거라구요? 왜 거기서악셀을 밟겠냐구요?
우리 주위에 급발진말고도 상식에서 벗어나는 일들많이 벌어지지않나요? 친아빠가 친딸을 성폭행하질않나.. 여러분달려가셔서 모함이라고 댓글다시지.. 어떻게 부모가자식을 성폭행하냐구
Edr공개하는미국에서는 급발진밝혀지던가요?
급발진 인것이구요. 그걸 밝히자는데 정부와 업체가 손을 잡고 구라치니까 이러는 거구요 그리고 그런 폐륜아적인 행동들은 겉으론 멀쩡하지만 정신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저지르는 범죄 인것을 그것을 빗대어 보배인들에게 그것들과 같다고 말씀하시는 것은 좀 기분이 나쁘네요
이건 뭐 섬나라 원숭이 꽥꽥거림도 아니고.. ㅉㅉㅉㅉㅉ
급발진 한 증거 없다?
그럼 사람이 엑셀을 밟았다는 증거가 있냐?
이렇게 따져야지 개 호로새키들
미흡한 수사, 일관성 없는 대답, 의문점이 한두개가 아니죠~급발진이 아니라면 그 원인을 찾아야 맞는 거죠~ 그것이 합동조사반이 해야할 일이구요~ 주로레드존님이 마지막에 남긴 edr 공개하는 미국에서는 급발진이 밝혀졌냐는 질문에 제가 질문을 드려보지요~ 우리나라보다 선진국인 미국에서도 해내지 못한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희토류를 활용하여 뇌경색 치료법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냈습니다. 미국이 못한 것을 우리나라는 어떻게 했습니까?
유럽 과 미국에선 일부 비밀UFO문서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미국도 일부 공개했습니다 유럽에선 지금도 조금씩 공개하고 있습니다 왜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지는 모릅니다
공개 요구도 있었지만 정부에서도 어느정도 인정한다는 것이죠
근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지역은 숨기다 못해 없다고 단정 짓고 있습니다.
국민에 요구에도 불구하고 거짓을 고하고 있는 것이죠.
다시,,국민이 요구하는데 정부에서 거부하고 구라를 친다는 것은 국민을 배신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결론은 위에 말했듯이 "국민이 요구하는데 반해 정부는 구라만 친다" 입니다.
구라를 쳐도 답이 한결 같아야 믿거나 말거나인데 매번 번복을 하니
믿을 수가 없는 노릇 아니겠어요? 아 갑자기 왜 욱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뭐 그 렇습디다
법원에서는 김수미 무혐의로 결론 내렸고요
하지만 진짜 급발진인건 자기 자신만 아는거죠
급발진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는거임
님들은 굳게믿고사시면되고 전 없다고 확신하니 전저대로사는겁니다
없다고 생각하는사람은 글도 못씁니까?
무슨 종교같아요 저처럼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많아요 글을안쓸뿐이지 차요? 저도 자동차전공했고 정비검사튜닝오디오까지 직접만지는사람입니다
Edr공개로 운전자실수명확해지면 대기업이 기업이미지 훼손 판매량감소에대한 피해보상 감당해야지않나요? 아직까지 정부도그렇고 합동조사반도그렇고 없다고 뉴스가떳는데 다 구라 라는겁니까?
결함없이 완벽한 기계는 세상 어디에도 없어요.
저또한확신에도 저에게도급발진이 발생한다면
전 브레이크를 밟을겁니다 그럼 멈추거든요 엔진은 굉음을내던 바퀴는멈추죠.. 후륜이면요? 그럴땐 드레그레이스 출발선 에 타이어를 달구기위해 번아웃을하듯 제자리서 바퀴좀돌리죠 뭐..
이해는 가시는지?
당신이 쓰는 컴퓨터도 하루에 수십번씩 오류가 나는데, 어찌 장담을 합니까.
조또 모르면서 우기지 마시구요.
발표한넘들 차도 급발진 되어봐야야 한다
제조사 : D에 놓고 엑셀 밟으면서 시동거셨네요.
운전자 : 장난 하냐?
제조사의 대처.
D에서 시동 못걸게 만듦.
브레이크 안 밟으면 시동 못걸게 만듦.
결과
시동걸자마자 뛰쳐나가는 급발진이 없어짐.
제조사 : 브레이크랑 엑셀이랑 같이 밟으셨네요.
운전자 : 장난하냐?
제조사의 대처.
BOS. 일명 급발진 방지 장치 장착.
브레이크랑 엑셀이랑 동시에 밟으면 ECU가 혼자서 처리함.
결과
미국에서 BOS 장착 차량 역학 조사 결과 브레이크 조차 안밟는 급발진만 남음.
BOS 법제화.
삼성 - 르노 인수 후 차차 도입함
대우 - 쉐보레 인수 후 차차 도입함
현기 - 미국에서 도요타 좆망하자 서둘러 도입함.
ECU 에러라는데 ECU가 관여해서 처리하는 장비를 빨리 도입한 회사일수록 급발진이 적음.
사고차량 ECU를 동일차종에 스왑테스트하면 되지않나???????
가능할듯.......................
케이블 부식이나 단선, 혹은 불량 ECU 가져다 재연 함.
저런 이유라면 급발진 발생 가능.
충분히 존재할 수 있음.
개인적으로 ECU나 EDR 관련해서 현기가 미심쩍은건 동감하는데..
그건 오히려 떡밥이 아닐까 함.
피해자가 가능성 0에 가까운 ECU 에러에만 메달리는 이유.
동작그만... 현기 씹새끼 방금 밑장 뺐지?
나중에 사쿠라임이 나오고 나서, 내가 밑짱 빼는거 봤당게 하고 울어야 소용없음.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차라리 기계적 결함쪽으로 초점을 맞추는게 가능성이 높음
그러니 죽고 싶으시면 울차 사세요!! 라고 하는 듯 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