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흡기엔진보다 터보차저엔진이 단거리주행의 스트레스가 적어서 단거리 주행의 스트레스가 자연흡기디젤>자연흡기가솔린=터보차저디젤>터보차저가솔린이라는 이야기를 쌍용차와 르노삼성차에 있는 사람들에게 들은적이..
그렇게 되는 이유가 자연흡기보다 터보차저를 사용하는 경우 연소실의 온도가 빨리 올라서 자기청정온도에 빨리 도달하기 때문이라고..
ps. 모든 내연기관이 단거리주행이 반복되는것이 좋지 않지만 그나마 터보차저가솔린엔진이 다른 엔진들보다는 조금 낫다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는 이유가 자연흡기보다 터보차저를 사용하는 경우 연소실의 온도가 빨리 올라서 자기청정온도에 빨리 도달하기 때문이라고..
ps. 모든 내연기관이 단거리주행이 반복되는것이 좋지 않지만 그나마 터보차저가솔린엔진이 다른 엔진들보다는 조금 낫다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하브 알아보심도.
터보차저 프로펠라 샤프트
열받아서 변형 오는거 조심.
서서히 식히고
천천히 데워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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