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이차 사고픈데 이차는 토션빔이다. 그래서 뒷자리 승차감 걱정된다."
하시는데 그럼 안사시면 되잖아요?
차를 고를 때 보는 기준이 있지만 그 기준에서 하나라도 맘에 안들면 안사면 되는 것을
왜 쓸데없는 고민에 빠지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차는 이차 사고픈데 이차는 토션빔이다. 그래서 뒷자리 승차감 걱정된다."
하시는데 그럼 안사시면 되잖아요?
차를 고를 때 보는 기준이 있지만 그 기준에서 하나라도 맘에 안들면 안사면 되는 것을
왜 쓸데없는 고민에 빠지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여긴 거진다 박사인듯
토션빔이 뭔지 관심도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푸조 308 3008 5008 토션빔인데 괜찮거든
거지같은 세팅의 SM6 가 문제이지
그렇게 사고싶게 만드는것이 상품성
쏘렌토R 5년 정도 탔고 크루즈 2년타고 K5 2세대 디젤로 사서 현재 3년째 타고 있습니다.
타던 차 중에서 유일하게 토션빔은 크루즈인데.... 지금 타는 K5 2세대랑 비교시 승차감 차이 분명 있으나 승차감 보다는 실내 공간이 넉넉해서 가족들 태우기 좋아서 만족하는 경우지 승차감이 무슨 천지가 개벽할 정도로 개선되었거나 갑자기 무슨 신세계를 경험했다거나 하는거 없습니다. 어차피 우리나라에서 운전하시는 분들 대부분 포장 도로로 다닐거고 요철 많은 구간 다니는 분들도 한정적일거라 생각 합니다. 3천만원대 이하로 국산차 고민하시면 굳이 멀티링크랑 토션빔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그냥 내 예산 범주에 들어오면서 내 맘에드는 차로 사세요
저는 오히려 서스펜션 보다는 파워트레인 때문에 더 고민을 하는 편입니다.
갠적으로 DCT를 극혐해서 DCT 달고 출시하는 차들 보면.. 구매욕이 확 떨어지는...
경험상 승차감에서 와 진짜 차이 난다 하고 느낀 순간은
와이프 출퇴근용으로 레이 중고차 샀을때 입니다. 경차 승차감은 정말... ㅋㅋ
*추가* 위에 언급한 모든 차량들 뒷자리 다 타보고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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