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레이팅
플라이 레이팅(PR)이란, “타이어에 사용된 코드(cord)의 강도가 면섬유 몇 장에 해당되는가?”를 나타낸다. 타이어 공업의 초기에는 타이어 코드의 재료로 면사(綿絲)를 사용하였다. 그 당시에는 실제로 사용한 면사 코드지(ply)의 표층수로 타이어의 강도를 표시하였다. 그러나 타이어 공업이 발달함에 따라 코드지의 재료가 합성섬유 및 금속재료로 바뀌었다. 따라서 타이어 강도의 표시도 플라이(ply) 수에서 플라이 상당수 즉, 플라이 레이팅으로 변경되었다. 예를 들어 14PR이라고 하면, 코드지의 표층수에 상관없이, 종전의 면사 코드지 14겹에 해당하는 강도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이상은 안댐미다
@.,@ㅌㅌ
플라이 레이팅(PR)이란, “타이어에 사용된 코드(cord)의 강도가 면섬유 몇 장에 해당되는가?”를 나타낸다. 타이어 공업의 초기에는 타이어 코드의 재료로 면사(綿絲)를 사용하였다. 그 당시에는 실제로 사용한 면사 코드지(ply)의 표층수로 타이어의 강도를 표시하였다. 그러나 타이어 공업이 발달함에 따라 코드지의 재료가 합성섬유 및 금속재료로 바뀌었다. 따라서 타이어 강도의 표시도 플라이(ply) 수에서 플라이 상당수 즉, 플라이 레이팅으로 변경되었다. 예를 들어 14PR이라고 하면, 코드지의 표층수에 상관없이, 종전의 면사 코드지 14겹에 해당하는 강도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거유?
근대 적당히싫고다니면 8p해도 전혀이상없어요. 공기압만 점검 잘해주시면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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