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시스템에서 어느 정도 선까지는 아날로그가 필요 하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기어봉 같은거요. 버튼식이면 저도 헷갈릴 것 같네요. (계기판으로 기어 확인은 둘 째 치고요..)
오늘 사건 보고, 저도 갑자기 헷갈리는데요.
경사로 내려갈 때에 N이나 D로 하고 브레이크 밟으면서 내려가는 건 문제 없죠 ?
차량 시스템에서 어느 정도 선까지는 아날로그가 필요 하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기어봉 같은거요. 버튼식이면 저도 헷갈릴 것 같네요. (계기판으로 기어 확인은 둘 째 치고요..)
오늘 사건 보고, 저도 갑자기 헷갈리는데요.
경사로 내려갈 때에 N이나 D로 하고 브레이크 밟으면서 내려가는 건 문제 없죠 ?
정차중 가장 많은 사고 원인입니다.
목숨가지고 테스트 하지 맙시다.
댓글들 감사합니다.
D로만 하고 다니도록 하겠습니다. :D
기어봉이면 안보고도 기어 조절이 가능한데 버튼식이면...뭐 적응하면 안보고도 하겠지만
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러다 사고나면 음...그래서 기어봉이 좃습니다. 저는
아니면 아주 가끔 정차시 손이 심심할 때 한번씩 N D를 왔다갔다 하긴 합니다
보통은 시동 걸면 D 하고 R만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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