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프라인이 끝으로갈수록 좀 떨어지면서 뒷유리는 안으로 좀더 파고들게 설계를 해주었으면..
2. 앞범퍼 뒷범퍼 더이상 주걱턱은 싫은데 아직도 툭 튀어나오는거 고집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예전엔 수리에 용이해서 그랬다 치지만 지금차는 일체형 범퍼라 어차피 박으면 범퍼 통으로 교체하거나 탈거해서 도색들어가야함.)
3. 너무 빈약한 휠하우스.. 휠이 상하운동을 할때 휠하우스 안에서 움직여야하는데 국산 SUV는 휠하우스가 너무 좁음..
그래서 주 정차시 세워놓고보면 안에 스프링과 쇽업쇼바가 너무 훤히 들여다보임.. 휠하우스를 더 확장하고 안쪽으로 좀 더 파서 휀다 안쪽에서 상하운동을 했으면...
개인적으로 SUV의 옆라인의 정석이자 가장 이상적인 모습은 레인지로버 이보크라고 생각합니다.
튀지도 않으면서도 너무 스포티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SUV특징을 잘 살린 라인... 조잡스럽지 않고 군더더기 없지만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엄청 까일께 뻔한데...
애시당초 패밀리 suv에 너무 많은것을 마라는게 아닌가요
신형투싼이 좀 날렵하게 나오니 지켜보시죠
엄청 까일께 뻔한데...
애시당초 패밀리 suv에 너무 많은것을 마라는게 아닌가요
신형투싼이 좀 날렵하게 나오니 지켜보시죠
트레일블레이저만 봐도 저리 안생김.
뭔 ㄱ소릴 써놨어
2. 오버행, 리어행 얘기하는거 같은데요 - 가로배치 엔진 국민차에서 그런 디자인은 불가능 (가능은 하지만 돈이...안팔림..)
3. 이것역시 실내공간과 운동성능인데.. - 상대적 저렴한 개발비로 뽑아낸게 현 디자인임..
한마디로.. 비싼차 사시면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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